안녕, 전우치! 스페셜

6.6/10
Total 13 reviews
Runtime   00분
Language   한국어
Area   한국
In Theaters   Jan,01 2016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32

Review  |  Share 

안녕, 전우치! 스페셜 Plot

.1화 감기걸린 날
감기에 걸렸으니 집에 있으라는 엄마의 당부에도 불구하고 석이는 몰래 전우치와 함께 꿈속여행을 떠난다. 전우치와 석이는 꿈속나라의 깔롱깔롱 사람들과 즐겁게 수영도 하고 괴물 물고기로부터 깔롱깔롱 사람들을 구해내는 등 신나는 모험을 경험한다. 꿈에서 깨어나보니 감기는 전우치에게 옮았고 석이는 깨끗이 나았다.

2화 선물
새로 문을 연 장난감 가게의 주인이 석이에게 장난감을 선물로 준다. 하지만 이 가게의 주인은 아이들을 홀려 종으로 만드는 오래 묵은 여우. 선물로 받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던 석이는 갑자기 잠이 든다. 깨어난 석이는 장난감과 서로의 몸이 바뀌어 장난감이 된채로 여우의 가게 지하에서 장난감을 만들게 되고, 우치는 뭔가 수상함을 느끼고 석이를 찾는데!?

3화 냄새나는 꽃
엄마와 아빠가 싸우자 흉측하고 냄새가 지독한 꽃 한 송이가 핀다. 석이와 전우치는 꽃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 이상한 꽃은 달아나며 그 수를 계속 늘려가며 고약한 냄새를 풍긴다. 전우치는 사막 한 가운데에 사는 거북 할멈에 도움을 청하고, 할멈은 냄새는 냄새로 없애라’란 알 수 없는 말을 남기는데...

4화 이야기 봉지
옛날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을 사람들이 있었다. 숲 속에 사는 도깨비는 사람들의 즐거운 웃음소리를 너무 싫어해 이야기 장사꾼으로 변신한 뒤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해주면 황금을 주겠다고 하며 사람들의 이야기를 훔쳐 담고는 황금도 주지 않았다. 이야기를 도깨비에 빼앗겨 마을은 조용해졌고 사람들이 심심해할 때 자신을 ‘전우치’라고 하는 꼬마가 나타나는데...

5화 전우치전 (상)
옛날 더운 여름 날 폭설이 내리더니 그 뒤, 이상한 집 한 채가 나타났다. 욕심 많은 사또는 이 집에 세금을 거두라 했지만, 꼬마에게 오히려 골탕을 먹고 화가 나 꼬마의 집으로 쳐들어간다. 사또는 그집에 들어서자마자 이상한 경험을 하게되는데...사또는 꼬마를 만나 세금을 걷을 수 있을까? 과연 그 꼬마의 정체는?

6화 전우치전 (중)
큰 천둥 소리에 마을로 내려온 전우치. 알고보니 천둥소리는 백성들의 배곯는 소리였다. 그러나 임금은 백성에게는 관심도 없이 자신의 부만 쌓는데 열중이었다. 전우치는 옥황상제의 사신으로 둔갑하여 임금을 골탕먹이게 되고, 화가 난 왕은 전우치를 잡을 수 있는 마술 호리병을 얻게되는데...!

7화 전우치전 (하)
전우치를 잡은 줄 알고 기뻐하던 왕은 또 다시 전우치에게 골탕을 먹게 되고, 결국 전우치 때문에 병이 난 임금은 이웃 나라에서 신통하다는 도사 따오밍스를 부르게 되고, 따오밍스와 전우치는 도술대결을 벌이는데... 하지만 전우치의 도술실력으로 따오밍스를 물리치고 전우치의 위엄에 무릎을 꿇은 임금은 진심을 다해 사죄한다. 그 후 전우치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안녕, 전우치! 스페셜 Actors

안녕, 전우치! 스페셜 Photo

안녕, 전우치! 스페셜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안녕, 전우치! 스페셜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