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

0.0/10
Total 10 reviews
Area   한국
Actor   윤정희   남궁원   김성옥   남성진   유하나   김정희   임성한   김웅   김칠성   최일   이형백   김웅철  
In Theaters   May,22 1968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39

Review  |  Share 

절벽 Plot

절벽 ,은 1968에 발표 된 한국 1968 로맨스,멜로,드라마 .2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이형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윤정희,남궁원,김성옥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8년05월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튜어디스인 경아(윤정희)는 병실 밖에서 앞으로 살날이 길어야 3개월이라는 의사를 얘기를 엿듣는다. 위암 말기라 수술도 불가능하고 다른 치료 방법도 없다는 것을 안 경아는 입원하라는 의사의 권유를 뒤로 하고 남은 3개월을 전과 다름없이 지내기로 결심한다. 병원 밖에서 현기증을 일으킨 경아는 한 청년의 부축을 받는다. 청년은 경아를 차에 태워보낸 뒤 경아가 남긴 신분증을 보고 의아해한다.

이 청년은 경아의 옛 애인 현태(남궁원)의 동생 현기. 곧 그는 경아가 형의 애인이었다는 것을 기억해낸다. 현태는 현기에게서 건네받은 경아의 신분증을 보고 경아의 직장으로 경아를 찾아간다. 현태와 오랜만에 재회하고 집으로 돌아온 경아는 지난날을 떠올린다.

경아는 현태와 결혼을 약속했지만, 현태가 군대에 간 사이 현태 친구 한규(김성옥)에게 겁탈을 당하고, 그와 결혼했다. 그러나 결혼 생활 내내 불행했던 경아는 결혼 6년만에 위자료 한푼 못 받고, 아들에 대한 양육권도 빼앗긴 채 한규와 이혼했다.

한편, 경아와 헤어진 후에도 경아를 잊지 못해 독신으로 살아온 현태는 이번에는 경아를 놓치치 않겠다고 결심하지만, 경아는 일부러 현태를 멀리한다. 자신의 생일날, 현태는 경아에게 청혼하지만 경아는 그럴 수 없다고 대꾸한다. 그러나 현태가 자신을 포기하지 않자, 경아는 그에게 살아있는 한 그의 말을 따르겠다고 약속한다.

두 사람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호텔방에서 현태는 경아가 피를 토하는 것을 보고 경아를 서울의 큰 병원으로 데려가려고 한다. 경아는 비로소 현태에게 자신의 병과 예정된 죽음을 이야기한다. 현태는 그럴 수는 없다며 경아를 끌어앉고 울부짖는다. (녹음대본)

절벽 Actors

절벽 Photo

절벽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절벽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