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고 내가 왔나

0.0/10
Total 10 reviews
Genre   드라마
Runtime   91분
Language   한국어
Area   한국
Actor   남진   남정임   트위스트 김   김광수   강미애   주증녀  
In Theaters   Jan,01 1967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44

Review  |  Share 

울려고 내가 왔나 Plot

울려고 내가 왔나 ,은 1967에 발표 된 한국 196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강범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남진,남정임,트위스트 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아 오영감의 집에서 성장한 동진은 서울에 올라와 서비스 공장에서 일하고 있다. 그런 동진에게는 고향인 오릿마을에서 살 때 부터 사랑을 키워온 오랜 연인 신자가 있다. 그리고 그녀는 대학에 진학해 서울에 와 있다.

오영감의 아들이자 동진과 신자의 고향마을 친구인 민태 또한 서울에 올라왔다. 하지만 그는 대학 퇴학 후 건달로 지내며 나쁜 짓을 일삼고 있다. 그리고 어려서부터 신자를 좋아했던 민태는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 신자를 강간한 후 집을 이사해버려 동진이 신자를 찾지 못하도록 한다.

매일 노래만 부르고 음악생각에 빠져 있다는 이유로 해고된 동진은 단짝 친구 만고와 함께 아코디언과 기타를 장만해서 명동과 무교동 근처의 바에서 노래를 부르는 일을 새로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동진은 유명한 작곡가를 만나 레코드 취입까지 하게 되고, 나날이 유명해진다. 그렇게 동진은 가수로서는 성공하지만 신자를 민태에게 잃어 괴로워한다. 그리고 함께 오릿마을에서 자라 서울에서 바걸 생활을 하는 양희에게 청혼을 하며 마음을 의지하려고 한다. 한편 양희는 크레멘탈이라는 바의 마담 로즈가 동진의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두 사람을 극적으로 만나게 해준다.

동진은 자신이 어머니라는 사실은 밝히지 않으며, 열렬한 팬이라고만 하는 그녀에게 히트곡인 '울려고 내가 왔나'와 '어머니의 얼굴'을 불러준다. 노래를 들은 로즈는 눈물을 흘리지만 끝내 동진에게 사실을 말하지 않고 조용히 떠날 준비를 한다.

울려고 내가 왔나 Actors

울려고 내가 왔나 Photo

울려고 내가 왔나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울려고 내가 왔나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