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캅 Plot

쇼핑몰 캅 Paul Blart: Mall Cop,은 2009에 발표 된 미국 2009 코미디,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브 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빈 제임스,케어 오도넬,제이마 메이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쇼핑몰을 사수하라!

온화하고 책임감강한 싱글대디, 폴 블라트는 진짜 경찰이 되는 것이 소원이었지만 비만 체중 때문에 번번히 체력검사에서 낙방, 현재는 뉴저지의 한 쇼핑몰에서 경비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 누가 뭐라하든 자신의 직업이 쇼핑몰 안전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고 자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일련의 무리들이 쇼핑몰 전체를 점거한 채 인질극을 벌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쇼핑몰 안에 있던 블라트는 외부에 있는 경찰들에게 몰 안의 상황을 무전기로 전달하는 한편, 직접 이 범죄를 막기 위해 뛰어드는데...

전미 박스오피스 1위! 가족 코미디의 대가 스티브 카 감독의 액션 코미디!

자신의 직업에 긍지를 가지고 있는 쇼핑몰 경비원이 쇼핑몰이 위험에 빠지자 영웅적인 행동을 펼치게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물. TV물 의 케빈 제임스가 폴 블라트 역을 맡았고, , 의 케일 오도넬이 폴의 동료인 벡 심스 역을 연기한다. 연출은 , 등을 감독했던 스티브 카가 담당했다. 을 누르고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지금까지 1억 4천 6백만 달러라는 대 흥행기록을 세웠다. 또한 이 작품은 2009년 전미 박스오피스 1억달러를 돌파한 첫 영화로 기록되기도 했다. 2009년 틴 초이스 어워드 코미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쇼핑몰 캅 Actors

쇼핑몰 캅 Photo

쇼핑몰 캅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쇼핑몰 캅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