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Plot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The Secrets of Jonathan Sperry,은 2008에 발표 된 미국 200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리치 크리스티아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가빈 맥러드,로버트 귈럼,젠슨 파네티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때는 1970년 여름. 더스틴, 알버트, 마크는 12살난 동네 친구들이다. 더스틴은 탄야라는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데이트신청을 하려고 하지만, 한 번도 데이트신청을 해본 적이 없는데다 마을의 악당 닉 또한 탄야를 좋아하는 바람에 더욱 의기소침해 있다. 그러던 중 더스틴은 교회에서 만난 할아버지, 조나단 스페리의 잔디를 깎으면서 친구가 된다.

스페리는 더스틴과 그의 친구들과 함께 성경공부를 시작한다. 그는 닉에게 더스틴과 친구들이 호의를 베풀어야 한다고 격려한다. 또한, 더스틴이 나이 많고 완고한 이웃인 바너스의 잔디밭을 깎도록 만든다. 바너스가 여러 번 거절함에도 불구하고, 더스틴은 포기하지 않는다.

그 후 어느날, 스페리는 죽음을 맞이한다. 장례식 이후 바너스는 더스틴을 방문해 잔디를 깎아주어 고맙다고 말한다. 그리고는 눈물을 지으며 스페리야말로 진정 위대한 그리스도인의 표본이라 부른다. 이 방문 이후, 더스틴의 엄마는 더스틴에게 스페리와 바너스 사이의 비밀을 말해준다. 스페리의 아내는 취한 바너스 때문에 차사고로 4년 일찍 죽었던 것이다. 그런 비통한 상황 이후의 스페리의 호의로부터 영감을 받은 더스틴은 이웃소년들과 함께 계속해서 함께 성경공부를 해나간다. (2010년 제8회 서울기독교영화제)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Actors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Photo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조나단 스페리의 비밀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