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타 Plot

마디타 Meg of June Hill, Madicken på Junibacken,은 1980에 발표 된 스웨덴 1980 가족 영화입니다,영화는 고란 그라프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요나 릴옌달,리브 알스테르룬드,모니카 노르드퀴스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디타(요나 릴옌달 분)는 아베(이웃집 오빠)의 집에 놀러갔다가 아베의 장난에 속아 유령을 봤다고 착각한다. 이에 아베는 미안한 마음에 마디타에게 동전 한 잎을 건넨다. 은근히 장난기 많은 마디타는 온갖 장난을 치고는 그 모든 걸 '리카드'라는 아이에게 덮어씌운다. 하지만 가정방문한 선생님 때문에 '리카드'란 아이가 가상의 아이였다는 거짓말이 들통나고만 마디타는 부모님이 자신을 미워할까봐 걱정하며, 다시는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엄마의 생신을 맞아 다 같이 소풍을 간 마디타네 식구들. 소 떼에 쫓기고 소나기를 만나는 등 황당한 일들이 생기지만, 마디타의 재치로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마디타의 동생 리사벳은 콩을 콧구멍에 넣는 장난을 치고, 콩이 나오지 않자 결국 병원에 간다. 병원에 가는 길에 우연히 마디타의 친구 미아와 그 동생 마티를 만나 한바탕 싸움이 벌어지고, 그 과정에서 리사벳의 코에서 콩이 빠진다.

우산을 들고 지붕에서 뛰어내리면 날 수 있을거라 생각한 마디타. 결국, 마디타는 땅으로 떨어져 뇌진탕에 걸리고, 기대하던 학교 소풍을 못가는 상황이 되는데...

(EBS)

마디타 Actors

마디타 Photo

마디타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마디타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