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Plot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The Door In The Floor,은 2004에 발표 된 미국 2004 코미디,미스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토드 윌리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킴 베이싱어,제프 브리지스,엘르 패닝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쾌락. 정열. 환희… 그녀가 선사한 사랑의 이름

에디(존 포스터)는 방학 동안 성공한 작가인 테드 콜(제프 브리지스) 밑에서 일하기로 하지만 테드가 자신에게 소홀히 하며 일을 시키지 않자 그와 그의 주변 및 행동들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에디는 별거중인 테드의 매력 있고 섹시한 아내 마리온(킴 베신져)과 불륜을 저지르고 무언가에 홀린 듯 그녀에게 빠져들지만 테디와 마리온 사이에 뭔가 이상한 일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이미 마리온의 농염함에 포로가 되어 버린 에드는 테드와 마리온을 이혼 시키기 위해 애쓰지만 지금까지 부부 사이에 숨어있던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되는데…

2004 뉴욕타임즈紙 연말결산, ‘올 해 최고의 영화 10편에 선정

헐리웃 최고의 스텝과 배우가 완성한 고품격 에로틱 드라마!

80년대 중반부터 90년대까지 의 샤론 스톤과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팜므파탈’로 손꼽힌 킴 베신져와 을 비롯한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개성파 배우 제프 브리지스, 그리고 미국을 열광시킨 TV 드라마 의 히어로 존 포스터 등 화면에 등장하는 배우들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가슴 떨리는 영화 .

그 외에도 이 영화가 더욱 주목을 받는 것은 오랜만에 만나는 ‘메이드 인 헐리웃’ 치정 드라마라는데 있다. 단순한 노출 위주의 영화가 아닌 탄탄한 스토리 텔링이 적절히 결합되어 보는 이의 오감을 골고루 자극하는 이런 장르는 영화의 주 관객층인 20대는 물론 3-40대 중. 장년층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이 영화가 주목 받는 이유는 헐리웃 최고의 제작진의 맨 파워를 꼽을 수 있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 존 어빙의 탄탄한 원작은 이미 영화의 완성도와 재미를 반 이상 보증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고, 선댄스에서 주목 받은 신예 연출가 토드 윌리엄스의 연출력은 원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관객에게 선사하고 있다.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Trailer Play Online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Actors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Photo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킴 베신져의 바람난 가족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