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Plot

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Two Sons of Francisco, 2 Filhos de Francisco - A História de Zezé di Camargo & Luciano,은 2005에 발표 된 브라질 2005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레노 실베이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디라 파에스,리마 두아르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브라질의 한 산골 마을에 사는 가난한 프란시스코는 자식들 중 두 아들을 가수로 만들려고 헌신적인 노력을 하고, 아들들도 음악에 재능을 보이며 프란시스코를 기쁘게 한다. 하지만 둘째 아들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큰 아들 미로스마는 충격으로 음악을 중단하지만, 다시 제제 디 카마르고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의 솔로 활동이 별다른 인기를 끌지 못하자, 또 다른 동생 루치아노가 형과 듀엣을 이루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드디어 아버지의 꿈은 이루어진다.

추천 코멘트

이 작품은 현재 브라질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듀엣 제제 디 카마르고와 루치아노 형제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해 브라질 최고의 흥행성적을 올렸던 작품이기도 하다. 어려운 살림 속에서도 아들들을 가수로 키우기 위한 아버지 프란시스코의 헌신적인 노력은 마치 우리의 부모를 보는 듯하며, 실제 가수인 이들 형제의 노래는 물론이고, 아역들의 뛰어난 노래 실력 역시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더해준다. 2005년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 2006년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브라질 공식 출품작.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Actors

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Photo

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프란시스코의 두 아들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