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세르쥬 Plot

미남 세르쥬 Handsome Serge, Le Beau Serge,은 1958에 발표 된 프랑스 195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클로드 샤브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라르 블랭,장-클로드 브리알리,미셸 메리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도시 생활을 하던 청년 프랑수아는 어린 시절을 보냈던 프랑스의 작은 마을로 돌아갔다가 너무도 변해버린 고향의 모습에 놀란다. 죽마고우 세르쥬는 알코올중독자가 되어있고, 애정 없는 결혼생활 속에서 폭력을 휘두르며 항상 우울함에 빠져있다. 또한 마을 사람들은 마을이 더 이상 발전 가능성이 없다는 사실에 절망하고 있다. 그들은 갑자기 나타나 이런저런 조언을 해대는 프랑수아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마침내 프랑수아를 그들을 돕기로 결심하는데...

도덕적인 타락과 미묘한 심리에 몰두했던 샤브롤 감독의 첫 번째 영화이자 첫 번째 누벨바그 영화로, 누벨바그 영화의 특징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신선함과 새로움에 성공을 거뒀다. 이 영화는 배급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해 곧바로 상영되지는 못했다. 하지만 칸느에서 <400번의 구타>가 상영되어 세상을 놀라게 하고 이어 샤브롤의 두 번째 영화인 '사촌들'이 엄청난 성공을 거두자 비로소 상영되었다.

미남 세르쥬 Actors

미남 세르쥬 Photo

미남 세르쥬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미남 세르쥬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