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로모 Plot

노스트로모 Joseph Conrad's Nostromo, Nostromo,은 1996에 발표 된 영국, 199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앨러스테어 라이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폴 브루크,클라우디오 아멘돌라,조아큄 드 알메이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890년 남아메리카의 코스타구아나에서 독재자 구스만 벤투가 자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제거하는 와중에 광산 소유주인 영국인 어니스트 굴드가 원주민들에게 피살을 당한다.

그리고 10년의 세월이 흐른 뒤 그의 아들 찰스가 은광을 다시 열기 위하여 아내 에밀리아와 함께 코스타구아나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부두 인부들의 십장을 맡고 있는 초인적인 이탈리아인 노스트로모를 만나게 된다. 노스트로모는 처음에 굴드와 리비에라 편에 붙어 헌신적으로 협력하였고, 그들의 은을 숨기는 일에 전력을 다하였다.

그러나 결국 그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 데서 비롯되는 자기 혐오감으로 말미암아서 은덩어리를 훔치게 된다. 그 때문에 도덕률을 상실해 버린 그는 인간 관계에 있어서도 아주 곤란한 형편에 놓이게 된다. 노스트로모는 비올라라고 자신의 은인의 두 딸 중 한 명과 결혼을 하겠다고 약속을 하지만 본의 아니게 자신이 사랑하는 지젤 대신 언니인린다를 택하게 되는데...

노스트로모 Actors

노스트로모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노스트로모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