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빈서블 Invincible

0.0/10
Total 10 reviews
Runtime   128분
Language   영어
In Theaters   Jan,01 2001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02

Review  |  Share 

인빈서블 Plot

인빈서블 Invincible,은 2001에 발표 된 독일, 2001 드라마,전쟁 영화입니다,영화는 베르너 헤어조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팀 로스,요코 아홀라,막스 라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때는 1차 세계대전 이후. 바야흐로 반유대주의의 기운이 끓어오르고, 히틀러가 독일의 강력한 지도자로 급부상하기 시작할 무렵. 폴란드에서 이민 온 유대인 지셰 브라이트바르트는 꿈을 꾸게 된다. 자신이 꾼 악몽을 랍비에게 물어보니 그 꿈은 자신의 민족에게 닥친 운명을 보여준다고 말한다.브라이트바르트는 자신이 유대민족에게 그들의 미래를 알려주어야 할 사명을 부여받았다고 생각하는데...

때는 1932년, 독일은 1차대전의 패배 이후 경제적인 고통과 정신적인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극단적인 경향으로 치닫는다. 히틀러가 이끄는 나치가 권력을 접수할 채비를 하고 있으며, 사회전반적으로 유대인들과 유색인종에 대한 인종주의적 공격과 더불어 아리안 종족의 위대함이라는 명제가 지배하고 있다. 지셰 브라이트바르트는 이런 상황 속에 베를린에 도착한다. 동부 폴란드의 시골마을에서 유대인 대장장이의 아들로 태어난 그는 타고난 장사(壯士)로, 우연히 동네에 들어온 서커스 극단의 공연에 갔다가 힘을 겨루는 시합에 나갔다가 독일의 극장식 쇼에 픽업된 것이다. 이 쇼에서 지셰는 차력 쇼를 맡게된다. 우람한 근육과 엄청난 힘으로 그곳에 온 독일군 장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지셰. 아리안 종족의 우월성을 주장하는 그들에게 지셰는 당연히 환호의 대상이다. 하지만 그는 일련의 일들을 겪은 뒤, 쇼의 클라이막스에서 자신이 유대인임을 공개선언하기로 한다. 은 이번 베르너 헤어조크 회고전의 작품 중 가장 근작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 지셰는 1932년에 베를린에 왔다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이듬해 사망했는데, 죽기 전에 나치의 인종주의적 태도에 대해서 동네 주민들에게 경고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지셰의 태도는 나치로 상징되는 비이성적인 광기에 맞서 유대인으로서 자신이 해야할 바를 한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광기와 인간의 상호관계를 일관되게 자기 영화의 테마로 삼아왔던 헤어조크로서는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이야기였을 것이다. (2002년 제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인빈서블 Actors

인빈서블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빈서블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