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미오와 줄리엣 Plot

트로미오와 줄리엣 Tromeo and Juliet,은 1996에 발표 된 미국 1996 코미디,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로이드 카우프만,제임스 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인 젠슨,윌 키넌,발렌타인 미에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뉴욕 맨하탄에 사는 큐 가문과 카플렛 가문은 오래된 원수지간. 큐 가문의 몬티 큐와 카플렛 가문의 캐피 카플렛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사업파트너였지만 캐피 카플렛이 몬티 큐를 배신하면서 일은 시작된다.

캐피 카플렛은 함께 해 왔던 영화산업을 독차지하고자 몬티 큐를 속인다. 몬티 큐는 그때부터 알콜 중독으로 폐인이 되어가고, 캐피 카플렛은 실키 필름을 독차지 하여 지역의 유지가 된다. 몬티 큐의 외아들인 트로미오 큐(윌 키넌)는 어느 날 캐플릿가의 파티에 몰래 숨어 들어가 캐피 카플렛의 딸인 줄리엣 카플렛(제인 젠슨)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몰래 결혼을 하지만 엄청난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다. 줄리엣의 정략결혼이 추진되고 위기를 느낀 줄리엣은 마을 신부를 찾아가 외모를 변하게 하는 약을 먹고 끔찍한 몰골로 변하게 된다. 줄리엣을 보러 온 약혼자는 그런 줄리엣의 모습을 보고 자살을 하고 화가난 캐피 카플렛은 줄리엣을 구타하는데...

과 마찬가지로 비디오로 출시되어 제법 컬트 비디오로 대접받으면서 트로마를 한국에 알리는데 견인차가 된 이 작품을 오리지널로 본다는 것은 반갑고도 당연한 일이다. 이 영화의 제작진들이 전혀 의도하지 않았던 점프 커트를 감내해야 했던 관객들에게 특히 그렇다는 이야기다. 자넷 잭슨의 유명한 가슴노출 사건 이후 영상물의 검열이 미국에서 사회적 문제가 되자 감연하게 검열 반대론에 앞장섰던 카우프먼이 이 사실을 알았다면 진노하다 못해 검열위원들에게 X침을 날렸을 것이다! 대부분의 패러디 영화에서처럼 이 작품에서도 원전들의 주요 설정이 기괴한 몰골로 둔갑하거나, 기본 형체를 상실한 채 쾌락과 혐오를 위해 봉사한다. 줄리엣의 아버지는 난봉꾼 사디스트고 줄리엣은 아버지의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비약을 먹고 괴물이 된다. 트로미오의 주변인물은 게이고 줄리엣의 간호사는 레즈비언이다. 지체 있는 집안의 전통 대신 포르노 산업과 폰 섹스가 삽입되고, 낭만적인 세레나데는 성적인 재담들과 걸걸한 쾌담들로 얼룩진다. 트로마 특유의 거침없는 노골적 몽상들이 유감없이 배설되는(배설물 관련 대사나 이미지가 얼마나 등장하는지 세어보시도록!) 카우프먼은 "조지 쿠거의 1930년도 코미디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맔했다는데, 이 말을 되새기면서 이 영화를 보면 정말로 그의 머릿속에 무엇이 들어찼는지 들여다보고 싶어진다. 비록 훌륭한 퀄리티의 화질은 아니어도 이 작품은 특별판 DVD로 출시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흥미진진한 삭제장면과 카우프먼의 코믹한 음성해설이 수록되어 있다. (2004년 제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김지훈)

트로미오와 줄리엣 Actors

트로미오와 줄리엣 Photo

트로미오와 줄리엣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트로미오와 줄리엣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