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속의 음모 Plot

베일 속의 음모 In The Heat Of Passion II: Unfaithful,은 1994에 발표 된 미국 1994 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캐서린 사이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레슬리 앤 다운,매트 맥코이,테레사 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의붓딸 케이시(Casey: 테레사 힐 분), 남편 필립(Phillip: 베리 보스트윅 분)과 살고 있는 백만장자 진(Jean: 레슬리-앤 다운 분)은 몸이 불편해 휠체어에 의지해 사는 뛰어난 사업가이다. 그러나 계부 필립과 사랑에 빠진 케이시는 재산을 노리고 휠체어에 탄 진을 계단에서 밀어뜨려 사고사로 위장살해한다.

완전범죄의 기쁨을 만끽한 두 사람은 밀회를 즐기며 꿈에 부풀지만 그것도 잠시일 뿐, 필립은 괴전화를 통해 그들의 계획살인에 헛점이 있었음을 느끼게 되고 자신을 미행하던 사람이 진의 대리인이었던 하워드의 하수인이라는 생각에 불안해 한다.

두달 후면 25세가 되어 400만불의 유산을 받을 수 있다는 기쁨에 들뜬 케이시는 필립의 말을 무시하고 방탕한 생활을 하며 레즈비언 애인까지 집안에 끌어들인다. 한편 이를 못 마땅하게 생각하던 필립이 신경쇠약에 시달리며 점점 마음이 약해지자 케이시는 필립마저 살해한 후 자살로 위장해버리는데...

베일 속의 음모 Actors

베일 속의 음모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베일 속의 음모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