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터미네이터 Alien Terminator

6.1/10
Total 13 reviews
Genre   SF
Runtime   82분
Language   영어
Area   미국
In Theaters   Jan,01 1995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42

Review  |  Share 

에이리언 터미네이터 Plot

에이리언 터미네이터 Alien Terminator,은 1995에 발표 된 미국 1995 SF 영화입니다,영화는 데이브 페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리아 포드,리사 보일,로저 할스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구 표면 5마일 아래 위치한 바이오콤 과학 연구소에는 6명의 과학자가 외부의 세계와 격리된 채 2년여 동안 다양한 과학 실험에 몰두하고 있었다. 그들은 빛도 사람도 볼 수 없었지만 그런 대로 서로 잘 지내며 겉으로는 모든 것이 정상적인 것으로 보였다. 게다가 하루만 더 있으면 모든 연구를 마치고 원래 세상으로 돌아간다는 생각에 연구소는 기쁨으로 들떠 있었다.

그러나 단 한명의 과학자 뉴튼(Newton: 케빈 알버 분)만이 여전히 연구에 열중하고 있었는데 사실 그는 얼스텍의 사주로 어느 특정한 인종을 말살할 수 있는 바이러스를 개발하기 위해 불멸의 생체 기간을 만드는데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연구 도중 실수로 상처를 입고 실험 용기 중 하나에 핏방울을 떨어뜨리는데 뉴튼은 이 사실을 모른 채 실험쥐에 그 반응액을 주사한다. 주사된 실험쥐는 우리에 같이있던 다른 쥐를 잔인하게 죽인 뒤 뉴튼이 한눈을 판 사이 환기통을 뚫고 달아나 버린다.

한편 과학자 코치(Coach: 봅 맥파랜드 분)는 자기의 애완 고양이를 찾던 중 침대 밑에서 실험쥐에게 할퀴고 피를 흘리며 쓰러진다. 이를 발견한 동료들은 심장에 충격을 가하는 응급처치를 하며 코치를 살리려 최선을 다하지만 그가 숨을 거둔 것을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바로 그 순간 코치는 눈을 번쩍 뜨는데.

에이리언 터미네이터 Actors

에이리언 터미네이터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에이리언 터미네이터 Comments (1)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괴물은 끝날 때 돼서야 잠깐 나오는디 빅풋 같네유. 흑발 여자는 예쁘네유. 강시 영화 인기 있으면 강시 영화 계속 나오고 좜비 영화 인기 있으면 좜비 영화 계속 나오고 에이리언 히트 치니까 이런 아류작들 쏟아지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