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코미디 Plot

진실과 코미디 Funny Bones,은 1995에 발표 된 영국, 1995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피터 첼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 에반스,올리버 플랫,제리 루이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토미 폭스(Tommy Fawkes: 올리버 플래트 분)는 라스베가스의 일류 호텔 쇼의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그런데 출연 직전 아들의 데뷔를 축하코자 참석한 일류 코미디언인 아버지 죠지 폭스(George Fawkes: 제리 루이스 분)가 자신이 준비했던 코미디 소재를 써먹어 버리자 정작 무대에 섰을 때 관객들의 관심을 끄는데 실패하게 되고 그 길로 도망치듯 라스베가스를 떠난다.

토미는 자기 자신만의 독특한 소재를 개발하려고 한때 코미디언의 메카였고 자신이 태어나 여섯살이 될 때까지 살았던 아일랜드의 블랙풀을 찾아간다. 완벽한 소재를 찾으면 자기 것으로 사버리겠다고 마음먹고 많은 코미디언들의 연기를 심사한다. 그런데 뜻밖에도 아버지의 과거에 얽힌 여러가지 비밀들을 발견하게 된다.

아버지가 파커 형제(Jack Parker: 리 이반스 분 / Katie Parker: 레슬리 카론 분)의 코미디를 도용해서 출세를 하게 되었으며, 블랙 풀에서 현재 최고로 인기있는 코미디언인 잭 파커가 아버지가 블랙풀을 떠나기 전에 남긴 자신의 배다른 형제라는 사실을 발견한다. 그리하여 왜 어릴 때의 행복했던 기억이 이상하게도 블랙풀을 떠나던 여섯 살로 끝나 버렸는지 이해하게 된다.

아들 토미가 모든 사실을 알아 버렸음을 안 아버지 죠지는 아들을 달래고자 급히 블랙풀을 찾는다. 토미는 즉흥적이며 천부적인 코미디언인 동생 잭으로부터 독특한 코미디 소재를 발견하고 여러가지 연출 기법들을 배운다. 한편 마약 밀수에 가담했다가 마약이 든 밀납 계란 하나를 감추게 됐던 잭은 그 범죄를 지휘했었고 나머지 계란 하나를 찾고자 현재 혈안이 되어있는 형사 일당과 정착에 의해 쫓기게 된다.

화려한 쇼가 벌어지는 도중, 경찰에 뒤쫓긴 잭은 무대 한가운데 세워둔 전망대에 올라가고 뒤쫓아 올라간 경관 한 사람과 아슬아슬한 곡예같은 싸움을 벌인다. 관객들은 간담을 서늘케 하는 묘기에 가슴을 졸인다. 잭에 떠밀려 경관이 떨어지려는 순간, 잭은 팔을 뻗어 경찰의 한 팔을 붙잡아 구조한다. 경관은 바로 토미. 사실을 방불케 하는 연출된 싸움이었던 것이다.

이때 객석에서는 우레같은 박수가 터지고 그 속에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토미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모습도 보인다.

진실과 코미디 Actors

진실과 코미디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진실과 코미디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