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캐스트 봄쉘스 Plot

브로드캐스트 봄쉘스 Broadcast Bombshells,은 1995에 발표 된 미국 1995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어니스트 G. 소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데비 로콘,에이미 린 백스터,존 리차드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역방송국 WESX의 스포츠 캐스터 브라이언 킬고어(Brian: 존 리차드슨 분)는 미남에다 근육질 남성이다. 그는 바람둥이로 뭇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지만, 그가 정복하지 못한 여성이 한명 있었으니 바로 기상 캐스터인 켄돌 사란스키(Kendall: 에이미 린 박스터 분)였다.

그녀는 지금은 고작 일기예보 정도를 맡고 있지만 앵커우먼을 꿈꾸고 있는 미모의 여성이다. 마침 시내엔 의문의 폭발사고가 잇따라 터지고 켄돌은 사건을 맡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지만 그녀의 재능을 무시하는 상사의 방해로 이루지 못한다. 켄돌은 현장에서 독특한 수입 담배를 발견하고 담배의 주인공이 바로 범인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한편 기자 아만다(Amanda: 데비 로촌 분)는 매력이 넘치는 켄돌을 질투하고 브라이언을 골탕먹일 계획을 꾸민다. 켄돌은 옛 친구 닐(Neil: 조셉 팰리스터 분)을 만나 그에게 끌리지만 독특한 담배를 피우는그를 폭탄 범인으로 오해하게 되는데...

브로드캐스트 봄쉘스 Actors

브로드캐스트 봄쉘스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브로드캐스트 봄쉘스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