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아더왕 Plot

리틀 아더왕 Kids Of The Round Table,은 1995에 발표 된 캐나다, 1995 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버트 틴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매기 캐슬,록 라포천,멜리샤 알트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1살의 어린 소년 알렉스(Alex: 조니 모리나 분)는 그의 친구들과 '원탁의 기사'라는 전쟁 놀이를 즐겨 한다. 각자 집에서 만들어 온 물풍선이니 나무 장검이니 하는 어설픈 무기와 갑옷을 들고 숲 속 공터에서 카멜롯의 기사들처럼 정정당당한 전투를 벌이는 것이다.

그런데 항상 그들의 놀이에 훼방을 놓는 심술궂은 녀석이 있다. 덩치 큰 심통이 스카(James "Scar" Scarsdale: 저스틴 본트라거 분). 틈만 나면 나쁜 일을 저지르는 마을의 악당 부스의 아들 스키는 아빠의 악명만을 믿고 약한 친구들을 괴롭히고 다닌다. 알렉스의 친구들을 괴롭히는 스카에게 알렉스는 물 풍선을 던지고 도망치다 헛발을 디뎌 언덕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그런데 그곳에서 알렉스는 커다란 바위에 꽂혀 있는 긴 장검을 발견하게 되어 뒤이어 나타난 멀린이라는 마법사를 통해 그 검이 아더왕의 엑스칼리버임을 알게 된다. 알렉스가 그 검을 뽑자 멀린은 알렉스에게 그 검을 소유한 자가 갖춰야 할 덕목들을 가르쳐 준다. 그 첫 번째는 '엑스칼리버의 힘을 절대 악용하지 말 것' 알렉스는 엑스카리버로 인해 강한 힘을 지니게 되고 친구들을 괴롭히는 스카를 따끔하게 혼내 준다.

그런데 그에게 위기가 닥쳤다. 여자친구 제니가 새로 전학 온 링컨을 좋아하고 있는 것을 알고는 엑스칼리버의 힘을 빌려 링컨과 다투게 된다. 그 이후 알렉스는 엑스칼리버의 힘을 잃게 된다. 그러나 정말로 엄청난 위기가 이제 시작된다.

리틀 아더왕 Actors

리틀 아더왕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리틀 아더왕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