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Santa Fe

0.0/10
Total 10 reviews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34

Review  |  Share 

산타페 Plot

산타페 Santa Fe,은 1997에 발표 된 미국 1997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앤드류 시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게리 콜,로리타 다비도비치,제프리 존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전직 경찰이었던 폴(Paul Thomas: 게리 콜 분)은 아내 레아(Leah Thomas: 셜리아 켈리 분)와 딸 크리스탈(Crystal Thomas: 티나 메이리노 분)과 함께 와이오밍의 급진적 정교 집단에 들어간다. 그러나 교주가 미쳐버리자 아내와 딸을 탈출시키고 자신은 부상당한 채 누명을 쓰게 된다. 치료와 조사가 끝나고 혐의가 풀린 그는 레아와 크리스탈이 살고 있는 산타페로 돌아온다.

딸 크리스탈은 그를 반갑게 맞이하지만 아내 레아는 이미 다른 남자를 사귀고 있다. 폴은 크게 실망을 하지만 레아와 그녀의 애인 댄(Dr. Dan Yates: 제리 번스 분)은 오히려 폴에게 상담가 엘레노어(Eleanor Braddock: 로리타 데이비도비치 분)를 만나보라고 한다. 그는 엘레노어도 사이비 교주와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그 제안을 거절한다.

폴은 누나의 도움으로 복직을 하게 되고 야간 농구를 다시 만들지만 모든 게 쉽사리 예전처럼 돌아오지는 않는다. 폴은 크리스탈의 강요로 신문에 애인을 찾는 광고를 내게 되고 거기에 우연히 답한 엘레노어는 새로운 기회로 폴을 만나게 된다. 그 이후로 둘은 급속히 가까워지지만 엘리노어는 갑자기 폴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숭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에게서 멀어지려 한다.

폴은 이런 상황을 견디지 못해 발작을 일으키고 이 사건으로 그는 실직하면서 시의회 의원인 그의 누나에게도 큰 문제가 생긴다. 이후 폴은 다시 취직을 하고 평온을 되찾아 가끔씩 엘레노어의 집으로 찾아가 그녀를 만나지 못한 채 얘기를 하는 생활을 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밤 엘레노어는 다시 폴 앞에 모습을 나타내고, 둘은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

산타페 Actors

산타페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산타페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