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록 김두한 The True Story of Kim Du-han

0.0/10
Total 10 reviews
Runtime   108분
Language   한국어
Area   한국
Actor   이대근   남궁원   고은아   이대엽   김성원   김영인   황정순  
In Theaters   Dec,22 1974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49

Review  |  Share 

실록 김두한 Plot

실록 김두한 The True Story of Kim Du-han,은 1974에 발표 된 한국 1974 액션 .2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효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대근,남궁원,고은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4년12월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조선독립군 사령관 김좌진(남궁원)은 일본군을 피해 어느 저택으로 숨어들고 그곳에서 자신을 피신시켜준 박규수(고은아)와 사랑을 나누게 된다. 이후 김좌진은 만주로 망명하여 무장투쟁을 벌이게 되고, 경성에 남은 박규수는 홀로 아들 두한을 키운다. 그러나 박규수와 김좌진의 관계를 알아챈 일제는 박규수를 고문 끝에 죽이고 만다. 김두한(이대근)은 고아로 떠돌며 부랑아 생활을 하던 중 거물 협객 나관중(이대엽)의 수하에 들어가게 된다. 민족주의자인 나관중에게서 두한은 애국정신을 배운다. 두한은 나관중이 죽자 복수를 결심하고 신마적(김성원)을 꺾어 명실상부한 조선협객의 거물이 된다. 그의 수하로 팔도를 대표하는 협객들이 모여들고, 두한은 아우들과 더불어 애국의 뜻을 결연히 한다. 이를 경계한 야마구찌는 자객을 보내 두한의 부하와 애인 설화를 살해한다. 복수심에 불탄 두한은 야마구찌와의 피할 수 없는 혈전에서 승리를 거두지만, 그 앞에는 수갑을 든 순사가 기다리고 있다. 두한은 비운감에 젖으며 형무소를 향한다.

1969년의 이후 , 등 5편이 넘는 ‘명동’ 시리즈를 통해 대표적인 액션영화 감독으로 자리 잡은 김효천 감독이 만든 또 다른 시리즈인 ‘김두한’ 연작의 첫 번째 작품. 72년에 사망한 실존인물 김두한을 이른바 ‘전설적인 주먹’으로 형상화한 원본 격의 작품이다. 기본 줄거리는 와 거의 흡사하다. 부모 없이 자란 남성 주인공이 싸우는 법과 애국하는 법을 함께 배우면서 영웅으로 성장해간다. 그를 거두어준 유사 아버지가 일본인에게 무참히 살해당하면서 주인공은 한 번 더 성장하여 민족 영웅이 된다. 그의 밑으로 전국 각지를 대표하는 영웅들이 모여들면서 그들 패거리는 한민족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얻게 된다. 주인공은 큰 적을 물리치지만, 가장 큰 적인 일제는 여전히 그들의 앞을 가로막고 있다. 은 이러한 기본 줄거리 앞에 ‘김좌진 장군의 아들’로서 주인공이 태어나는 과정을 덧대면서 신화적인 구성을 확립한다.

(EBS)

실록 김두한 Actors

실록 김두한 Photo

실록 김두한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실록 김두한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