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은 무서워 Fearful Nights

0.0/10
Total 10 reviews
Genre   드라마
Runtime   93분
Language   한국어
Area   한국
Actor   윤정희   남궁원   박노식   한은진   김정훈   장혁   조덕성   김웅   유하나  
In Theaters   Jan,01 1968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05

Review  |  Share 

밤은 무서워 Plot

밤은 무서워 Fearful Nights,은 1968에 발표 된 한국 196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이형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윤정희,남궁원,박노식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은행 지점장인 오장수는 여유있는 환경 속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어느 날 동료들의 짓궂은 요구에 기생 혜련의 집에 갔다가 기생살해 사건의 용의자로서 경찰에 연행되어 취조를 받게 된다. 취조 과정에서 그가 과거에 척추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과 그로 인하여 지금은 성불구자라는 사실이 세상에 들어난다. 그리하여 살인혐의는 풀렸지만 그의 체면에 치명상을 가져오게 된다. 망각 속에 묻혀 온 성불구자라는 기억이 새삼스럽게 그를 자극하고, 밤이 되면 아내 유정을 못살게 굴기 시작한다. 그러나 현숙한 그의 아내는 남편을 설득하고 위로하여 마침내는 정상 상태로 돌아가게 도와준다.

TBC 연속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겉으로는 남부러울 것 없는 가정 속에 은폐되어 있는 부부의 고통스러운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오장수 부부는 아이를 입양하여 소위 ‘정상 가족’이라는 틀은 유지하고 있지만, 남편의 성불구로 인해 밤마다 고통을 겪는 반쪽 자리 부부이다. 따라서 아내는 건강한 남성성을 지닌 다른 남성에게 끌려 방황하지만, 그녀는 가족을 유지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하고 결국 집으로 귀환한다. 이는 당대 가부장의 위기와 여기에 희생을 강요당하는 여성들의 이야기가 응축된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따라서 유정의 불안한 귀환은 ‘밤은 무서워’라는 고통의 신음이 지속될 수밖에 없는 당대 현실을 함축하고 있는 것이다.

(EBS)

밤은 무서워 Actors

밤은 무서워 Photo

밤은 무서워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밤은 무서워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