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크라이 마미 Plot

돈 크라이 마미 Bastard Out Of Carolina,은 1997에 발표 된 미국 1997 드라마 .0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안젤리카 휴스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니퍼 제이슨 리,글렌 헤들리,더모트 멀로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11월0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젊은 날, 한 남자의 깊은 사랑에 빠지지만 돌연 그의 배신으로 혼자 아이를 키우며 살던 애니(Anney: 제니퍼 제이슨 리 분)는 외로움 속에 딸과 함께 살아간다.

그러다 만난 파슨스(Lyle Parsons: 더못 멜로니 분)라는 남자는 진정으로 애니를 위해 주며 딸에게도 친절했지만 그만 교통사고로 죽고 만다. 그때 애니는 그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였고 또 다시 사랑하는 남자(Glen Waddell: 론 엘다드 분)가 나타난다.

니는 두 딸에게 자신이 결혼할 것을 알린다. '꼬맹이'라는 뜻의 맏딸 본(Bone: 제다 마론 분)은 엄마를 위해 함박웃음을 보내준다. 그와 결혼한 애니는 한동안 조용한 결혼생활을 보내다가 유산을 하게 되고 다시는 임신을 못할 불운이 겹친다. 침울해지고 낙담한 남편은 다른 남자의 자식이란 이유로 유달리 본에게 포악한 감정을 폭발시키면서 급기야 때리기까지 한다. 그것을 눈치챈 애니는 분노하지만 차마 그와 헤어질 결심을 하지 못한다. 먹구름이 드리운 채로 그의 구타는 점차 심해져가지만...

돈 크라이 마미 Actors

돈 크라이 마미 Photo

돈 크라이 마미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돈 크라이 마미 Comments (4)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너무 잘 만들어, 감독이 아주 미웠던 가슴 아픈 영화!
Nancyturnertfx1
Nancyturnertfx1
아역배우 지나말론의 연기가 훌륭했던 영화. 계부에게 구타를 당하면서도 엄마를 향해 웃음을 보여주는 딸 본... 꼭 보세요~
Ellen
Ellen
보다보면 속 터지는 영화. 미국에서, 온가족이 다아는 저런 아동性학대를 그냥 넘기는 것 자체가 말이 되나? 엄마의 미친 사랑이 주제인건가? 보긴 봤다만 기분 나쁘다. 비추!! 물론 배우들은 아주 얄미울 정도로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