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월 Temptress Moon, 風月

6.1/10
Total 15 reviews
Runtime   130분
Language   중국말
Actor   장국영   공리   임건환   하새비   임연곤   갈향정   사첨   장세   오대유   왕영   저우쉰   사강   주결  
In Theaters   Oct,03 1997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69

Review  |  Share 

풍월 Plot

풍월 Temptress Moon, 風月,은 1997에 발표 된 중국, 1997 로맨스,멜로,드라마 .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첸 카이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국영,공리,임건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10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충량(장국영)은 부모를 잃고 누나(하새비)가 살고 있는 팡가에서 같이 지내게 된다. 그러나 아편 중독자인 매형은 그에게 아편 시중을 들게 할 뿐만 아니라 누나와 성적 관계를 맺게 하려 한다. 아편에 취한 누나 또한 충량을 유혹하고 충량은 죄책감에 시달리다 매형의 아편에 비상을 넣어 식물인간이 되게 한 후 팡가를 떠난다.

북경행 열차에 몸을 실은 충량은 폭력배의 보스를 만나 상해에 내린다. 당시 국제 도시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던 상해는 아편 향기와 홍등가가 도시를 뒤덮고 있었다.

충량은 유한마담을 유혹한 후 협박, 갈취하는 지골로로 명성을 날리나 어린 날의 상처로 인해 어느 여자도 사랑할 수가 없다. 팡씨 일가의 후계자 지명을 놓고 충량의 보스는 그를 팡가로 보내 류이(공리)를 유혹하게 한다. 여자에게만은 철저한 프로임을 자처했던 충량은 류이에게 진심으로 사랑을 느끼자 혼란에 빠지고, 성적 욕구불만과 질투의 화신이 된 충량의 누나가 집안을 폭풍같은 감정의 소용돌이 속으로 몰아가자 충량은 다시 상해로 떠나게 된다..

20세기 초 격동의 중국 현대사에서 팡씨 집안의 네 남녀가 구시대의 몰락과 새시대의 등장 속에서 펼치는 갈등과 애증을 조명하였다. 아편에 날린 퇴폐적이고 자극적인 삶이 처음부터 끝까지 어두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중국 내에서는 상영금지됐지만 96년 칸 영화제 초청작이었으며, 제2회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풍월 Actors

풍월 Photo

풍월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풍월 Comments (4)

carolro14346679
carolro14346679
양귀비 한 뿌리에선 생각보다 많은 씨앗이 나온다. 그렇다고 다 싹이 돋는 건 아니다. 그리고 한 해에 전부 돋아나는 것도 아니다. 흙 속에 있다가 몇 년에 걸쳐 몇 뿌리씩 올라온다. 양귀비는 다른 화초와 다르게 옮겨 심기가 어렵다. 꽃이 예쁘다고 옮겨 심으면 병 걸린 것처럼 썩기 시작하고 결국 말라 죽고 만다.
Felix
Felix
아름답고 매혹적인 영화...반해버렸다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장국영, 공리 콤비 만으로 8점을 줄수 있는 작품. 공리의 연기가 일품.
ruthmartinjer21
ruthmartinjer21
장국영 팬이라 봤는데 정말 못참겠어요.. 내가 왜봤나 싶고.. 이게 뭔 영환가 싶고..참 보고나서
참...씁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