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8세 Plot

헨리 8세 Henry VIII And His Six Wives,은 1972에 발표 된 영국 1972 드라마,시대극 영화입니다,영화는 와리스 후세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이스 미셸,도널드 플레전스,샬롯 램플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국의 왕, 헨리 8세는 임종을 앞두고 하느님 앞에서 회개를 하라는 신부의 말에 자신의 과거를 돌아본다. 튜더 왕조의 핏줄을 이어받아 정통성을 인정받은 왕이었으며 절대 왕권을 확립한 그였지만 정치보다는 사냥과 연애를 좋아하던 정력적인 왕이었고, 그런 사실은 그의 여섯명의 부인들로 증명된다.

헨리 8세의 첫 번째 왕비는 원래 왕위 계승자였던 요절한 그의 형의 부인으로 스페인 출신의 캐서린 왕비이다. 헨리 8세는 스페인과의 우호 관계를 위해 형의 아내와 결혼한다. 나라의 안정을 위해 형의 아내를 맞았지만 왕비와의 사이에서 아들이 없자 나라의 안정이라는 똑같은 이유로 이혼을 결심하고, 귀족의 딸인 앤 불린을 두 번째 아내로 맞는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스페인 왕족과 가까운 교황청이 이혼을 허락하지 않자 그는 앤 불린과의 재혼을 위해 의회의 동의를 얻어 교황청과의 인연을 끊고 영국 국교회(성공회)를 선포하는데...

헨리 8세 Actors

헨리 8세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헨리 8세 Comments (1)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시대를 앞서간 카메라 워크 피터 서스치즈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