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스콜 Plot

화이트 스콜 White Squall,은 1996에 발표 된 미국 1996 어드벤처,드라마 .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리들리 스콧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프 브리지스,제임스 메디나,제임스 렙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8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60년 가을. 13명의 미소년들은 각각의 이유로 '스키퍼(Sheldon "Skipper" : 제프 브리지스 분)'라는 선장이 운영하는 해양학교에 입학한다. "이 배는 장난감이 아니다. 항해 또한 장난이 아니다"라는 스키퍼의 경고와 함께 범선인 '알바트로스'와의 머나먼 항해가 시작된다.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는 신념아래 소년들은 정규과목의 공부 뿐만 아니라 카리브해와 남태평양의 신비의 미를 만끽하는가 하면 또 파도와 폭풍과 싸우면서 강한 단련과 단체 생활을 통한 자립심을 키워나간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쌓아가며 1년의 항해를 마친, 바다 햇살에 검게 그을린 소년들은 이제 더 이상 소년이 아니었다. 그러나 항해가 거의 끝날 때쯤 알바트로스는 전설 속에서만 존재하던 무서운 기상현상인 '화이트 스콜'을 만나서 침몰하고 만다. 순식간에 화이트 스콜은 네 명의 학생과 두 명의 선원의 생명을 앗아가고 생존자들은 이틀 뒤에 구조되나, 사고의 원인 규명을 위한 청문회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청문회를 주관하던 미해양경비대는 침몰 원인을 선장의 판단 착오와 직무 태만으로 결론 지으려 하는데, 이는 자식을 잃은 부모들의 분노가 영향을 미쳤으니. 사랑하던 아내, 알리스까지 화이트 스콜에 빼앗긴 셀든은 모든 책임을 자신 혼자서 지기로 결심하고 선장 면허를 청문회 석상에서 반납하려 한다. 그러나 척(Chuck Gieg : 스콧 울프 분)을 비롯한 소년들은 우상이었던 선장을 변호하려 갖은 노력을 다한다. 결국 청문회장에서 모든 것을 포기한 채 나서는 스키퍼 선장을 소년들은 막아세우고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던 스키퍼 자신의 말을 상기시켜준다. 화이트 스콜은 소년들과 스키퍼를 절망의 바다로 끌어내렸다. 하지만 화이트 스콜이 휩쓸고 간 상처는 알바트로스의 소년들을 어른으로 만들어 주었다.

화이트 스콜 Actors

화이트 스콜 Photo

화이트 스콜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화이트 스콜 Comments (22)

patriciadavisa4
patriciadavisa4
요즘 학교는 친구들과의 협동과 단결 그리고 스스로 인생이란 파도를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오로지 경쟁으로 내몰고 끊임없이 학교 성적에만 관심을 두다보니 아이들의 인성은 서서히 병들어가고 있었다. 요즘 뉴스를 보면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더 무섭다. 아무데서나 담배를 피우고 침 뱉고 어른 앞에서도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한다. 그 모습을 보고 뭐라하면 덤비거나 당신이 뭔데 남에 일에 왠 참견하냐며 화를 낸다. 최근에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학교와 학원에만 아이를 맡기다보면 어느새 아이들의 인성은 말이 아니다.
Flora
Flora
내가 이 영화를 봤던 십대 였을때에, 내 또래 아이들이 거친 태평양 바다를 항해하고 경이로운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과 장엄한 대자연을 보고있자니 나도 저들처럼 언젠가는 바다로 나가서 직접 몸으로 부딪쳐 보거나 여행을 꼭 하고야 말겠다는 아름다운 꿈을 꾸게 해주었던 영화다.
지금 생각해봐도 가슴셀레이는 그 장면, 장면들...
그외 영화로는 죽은시인의사회/ 플레툰/ 파워오브원/ 블랙뷰티 그리고 비포선라이즈/ 비포선셋 도 좋은영화
드라마로는 2002년에 방영됐던 우리나라 것인, 네멋대로해라
Fabian
Fabian
감동이 있고 우정과 의리가 있는 영화..
Deborahmillerp2
Deborahmillerp2
남자들의 의~~~리 감동햇 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