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겟어웨이 2 Plot

패스트 겟어웨이 2 Fast Getaway II,은 1994에 발표 된 미국 1994 어드벤처 .1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울리 사소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켄 러너,코리 헤임,신시아 로스록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12월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상으로 은행 강도짓을 하며 은행내의 금고의 안전 씨스템을 테스트한 후 안전의 질을 높여 상품을 팔아야 하는 라인파터와 지적이고 매력적인 그의 파트너 테일러는 함께 라니의 집에서 일한다. 파트리스를 좋아하는 넬슨은 직접 표현을 하지 못하고 창녀들과 잠자리를 함으로서 그녀의 질투를 사려한다.

하지만 FBI요원인 랭킨은 넬슨이 은행의 금고 안전을 테스트한다는 빌미로 은행 내부의 정보를 입수해서 금고를 터는 범인으로 알지만 사실상 은행의 보험을 담당하는 미라가 내무성에서 지폐를 바꾸는 시간을 교묘히 이용해 은행 금고에 들어 있는 돈을 턴다.

지금은 복역중인 넬슨의 아버지 샘과 알고 지내던 릴리와 손잡고 일하며 넬슨을 속여왔던 것이다. 마지막으로 털려던 은행에서 미라의 범행이 탄로 난다. 미라는 넬슨과 파트리스 테일러 그리고 넬슨의 부친에게 범행을 뒤집어 씌우려고 하며 미라의 인질이 되어 끌려다니지만 넬슨과 파트리스는 서로 사랑해 온 것을 확인하는데...

패스트 겟어웨이 2 Actors

패스트 겟어웨이 2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패스트 겟어웨이 2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