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벤전스 Cyber Vengeance

0.0/10
Total 10 reviews
Runtime   92분
Language   영어
Area   미국
In Theaters   Jan,01 1995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37

Review  |  Share 

사이버 벤전스 Plot

사이버 벤전스 Cyber Vengeance,은 1995에 발표 된 미국 1995 액션,SF,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J. 크리스티앙 잉그보드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테리 서피코,조쉬 모스비,로버트 다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서기, 2011년. 2003의 공황으로 인해 도시에는 범죄가 증가하고 감옥에는 더이상의 자리가 없다. 정부는 늘어나는 범죄에 더욱 강경하게 대처하고, 이에 편승해 대규모의 기업가인 크라울리(Crowley: 로버트 다비 분)는 사이버 감옥의 아이디어를 정부에 제공한다. 범죄자는 냉동 상태로 보관되고, 이들의 마인드만이 사이버 감옥에서 복역한다는 것.

이 안이 채택되자 크라울리는 돈을 벌 명목으로 잔인한 게임을 시작한다. 바로 이 사이버 감옥안에 게임의 요소를 가진 전투를 실행시키는 것이다. 사형수들을 동원해 역사적인 전투를 재현한 게임속에 몰아넣고 이를 전국에 생방송해 돈을 챙기는 것. 게임안에는 가상의 적의 대표인 디트리히가 사형수들을 쫓으며 죽음의 게임을 진행시킨다.

이 리얼한 게임은 시민들의 인기를 얻으며 흡연조차 불법이 되어버린 메마른 도시에 피비린내나는 생기를 불어넣고 있었다. 그러나, 크라울리의 계획에 제동이 걸린 것은 지하에서 활동하던 해커들과 반란 세력의 우두머리 윌 싱글턴의 등장이다. 윌은 자신을 지지하는 세력들과 함께 이 잔인한 게임의 종말을 위해 직접 사이버 감옥에 뛰어들고, 죽음의 고통을 맛보고 있는 사형수들을 차례로 풀어준다.

이 마인드의 감옥 안에서 범죄자들의 목숨을 구해주는 윌은 곧 최강의 위치에 올라 디트리히와 대적하게 되고, 윌의 동료들은 컴퓨터를 이용, 크라울리의 시스템을 해킹하여 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데.

사이버 벤전스 Actors

사이버 벤전스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사이버 벤전스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