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우정 The Yuppie Fantasia, 小男人周記

0.0/10
Total 10 reviews
Genre   코미디
Runtime   ---
Language   광동어
Area   홍콩
Actor   호혜중   정단서   정유령   종초홍   이미봉   관지림   비복   진우   진산하   주미봉   엽한량   주혜민   장견정  
In Theaters   Jan,01 1988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31

Review  |  Share 

사랑과 우정 Plot

사랑과 우정 The Yuppie Fantasia, 小男人周記,은 1988에 발표 된 홍콩 1988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진가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호혜중,정단서,정유령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 회사의 섭외 부장인 리응푼은 그의 부인 앤휴이와 별거해 왔다. 하지만 서로를 잊지못하여 별거를 천산하고 재결합 하게 된다. 앤은 재결합 후 완벽한 아내가 되려고 노력하며 푼을 위한 일이라며 뭐든지 하려하지만 그들 부부가 어떻게 될것인가에 대해서 불안해한다.

그들이 서로 좋은 아내와 남편이 되려고 부단히 애쓰는 가운데세 조용하지만 왠지모를 압박감이 그들에게 다가온다. 그러던 어느날 푼의 부서에 드림이라는 미모의 아가씨가 들어온다. 드림은 푼을 마음속으로 사람하지만 내색을 하지않고 푼은 앤에게 소개시켜준다. 그후 도코로 가는 사업차 여행엣 푼과 드림은 가까워지고 푼이 지하철 속에서 드림을 잃어버렸을때 그는 자신이 드림을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한편 앤에게도 문제가 발생한다. 그녀의 전 남자친구가 다가오자 그녀는 혼란에 쌓인다. 드림은 푼의 가정의 평화를 깨뜨리는 것을 원치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마음이 아프지만 약혼자와 결혼하기로 결심한다. 결혼식날이 다가오자 푼은 신경질적이 되어 결혼을 방해하려 하지만 앤이 나타나자 포기한다. 드림은 푼의 비검함에 크게 실망하고 불 성실한 아내가 되는것을 윈치 않았기 때문에 결혼식장에서 도망쳐 나온다. 앤은 진실을 발견하고 성실치 못한 남편곁을 떠날것인가 아니면 불확실한 미래지만 용감히 헤쳐 나갈것인가를 결정해야하는데..

사랑과 우정 Trailer Play Online

사랑과 우정 Actors

사랑과 우정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사랑과 우정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