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 Tommy

0.0/10
Total 10 reviews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45

Review  |  Share 

토미 Plot

토미 Tommy,은 1975에 발표 된 영국 1975 뮤지컬 영화입니다,영화는 켄 러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올리버 리드,앤 마그렛,로저 달트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어머니의 부정을 보고는 벙어리, 귀머거리, 장님이 된 소년이 유난히 발달한 후각을 통해 핀볼의 챔피언이 되고, 영적 경험을 겪은 후 신체 장애를 극복하고 청소년 전도단의 메시아로 군림하게 되지만 광신도 집단으로 돌변하자 홀연히 떠난다는 줄거리.

앨범은 69년에 영화는 영국의 이단이 켄러셀에 의해 74년에 만들어져 많은 논쟁을 불러 일으켰으며 캐스트로서 후의 로져 달트리가 토미로 분장했고, 드러머 키스문, 에릭 클립튼, 티나 터너, 앤 마가렛, 앨튼 존 등 70년대 초 최고 스타들이 등장한다.

영국 록 그룹 더 후(The Who)의 원작을 이단아 켄 러셀 감독이 연출한 ‘원조’ 록 뮤지컬

'토미'의 줄거리를 논리적으로 정리하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다. 토미는 자신의 아버지가 2차대전에서 전사했다고 믿고 있지만 어느날 아버지가 살아 돌아와 어머니와 만나는 장면을 목격한다. 이때 벌어진 사건에 큰 충격을 받은 토미는 하루 아침에 보지도,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이후 핀볼 챔피언이 되거나 컬트 종교의 지도자가 되는 등 굴곡 많은 인생을 살아간다.

사회적 금기를 깨는 영화들을 잇달아 발표하며 시대의 이단아로 불렸던 켄 러셀의 뮤지컬 영화. '토미'는 현실과는 거리가 먼 비사실적 무대 미술과 불친절한 이야기 진행 때문에 처음에는 당황스럽게 다가오지만 역설적으로 음악의 매력을 더 강렬하게 전달해준다. 영국의 록그룹 더 후(The Who)가 1969년에 발표한 앨범 『Tommy』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1992년에는 동명의 뮤지컬로도 제작됐다. 에릭 클랩튼을 포함해 티나 터너, 엘튼 존, 잭 니콜슨 등이 특별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 1976년 골든글로브 코미디/뮤지컬 부문 여우주연상(앤 마그렛) 수상

(2017년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토미 Actors

토미 Photo

토미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토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