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모든 것 Plot

이브의 모든 것 All About Eve,은 1950에 발표 된 미국 195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조셉 L. 맨키비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베티 데이비스,앤 백스터,조지 샌더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극작가 로이드 리차드(휴 말로위)의 아내이자 유명한 연극 배우인 마고 체닝(베티 데이비스 분)의 절친한 친구인 카렌(셀레스트 홈 분)은 체닝의 공연이 있던 어느 날 저녁, 무대 뒤편에서 매력적인 이브(앤 백스터 분)란 여인을 만난다. 이브는 카렌에게 자신의 이름과 함께 자신이 마고 체닝의 열렬한 팬이란 사실을 말한다. 이브의 참한 용모와 진솔한 태도에 감명받은 카렌은 이브를 분장실로 데리고 들어가 마고 체닝을 소개시켜주고 이브는 이 자리에서 자신의 지나온 일들을 털어놓는다.

가난했던 어린 시절, 양조장에서의 생활, 사랑하는 남편을 만났으나 전쟁터에서 전사한 얘기, 그리고 우연히 들른 샌프란시스코 극장에서 마고 체닝의 연극을 보고 뉴욕까지 쫓아온 얘기 등 이브의 얘기에 감명을 받은 마고 체닝은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 비서로 채용하고 이브는 그녀의 스케줄 관리부터 음식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손발이 되어 열심히 일한다.

한편 할리우드로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떠났던 마고 체닝의 애인이자 유명한 감독인 빌(개리 메릴 분)이 돌아오는 날 저녁, 체닝은 빌 이브가 다정하게 얘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고 질투심에 사로잡힌다. 한편 이브는 파티 장에서 에디슨(조지 샌더스 분)이란 연극 평론가를 만나게 되고 에디슨은 이브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 우연한 기회에 마고 체닝의 대역을 맡은 이브는 빌과 로이드를 비롯해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대단한 연기력을 보이지만, 마고 체닝은 이 모든 것이 이브의 계획에 의한 것이었음을 알고 경악한다.

이브는 체닝의 애인인 빌을 유혹하려 하지만 빌이 넘어가지 않자 이번엔 에디슨의 평론을 이용하여 신인 배우의 출연을 꺼리는 여배우들의 작태를 고발하는 기사를 낸다. 이로써 이브의 본심이 밝혀지지만 이브는 그럴수록 더욱 더 스타가 되려는 꿈을 키워나간다. 이브는 결국 그녀가 그렇게도 원했던 최고의 연기자에게 주어지는 '사라시든상'을 수여하게 되지만 그녀에게 남은 건 스타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힘겨운 싸움과 그리고 다시 그녀의 자리를 노리는 또 다른 이브의 등장이었다.

이브의 모든 것 Actors

이브의 모든 것 Photo

이브의 모든 것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이브의 모든 것 Comments (12)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난 참 순진하게 살았네요
악녀도 타고 나는듯
patriciahilloa1
patriciahilloa1
베티 데이비스 광팬 된 영화. 아랫분과 달리 난 흑백영화라 해 미리 재미없을 거라 판단하지 마시라 하고싶다. 재밌게 봤음. 베티D,젊은 나이도 아닌데 매력넘치고 앤B, 몸에 비해 머리가너무크다는 건 나만의 생각?
bnKevfEGjwcEC5x
bnKevfEGjwcEC5x
나도 여자지만, 여자들 무섭다.욕망과 야망을 위해서 악녀가 되는 배우 지망생. 결국 손에 쥐었네.하지만 또 되풀이되는 욕망과 야망..조연의 마릴린먼로 이쁘다
Heidi
Heidi
기라성같은 출연진의 연기력과 요즘 영화와는 다른 화면속에 내재된 긴박함이 고조되는 영화
Grover
Grover
이브역할 맡은 배우가 조혜련 닮은.. ㅡ.ㅡ;; 영화는 재밌네여,, 마고 역할한 배우가 인상깊고, 다들 연기 잘하고.. 중간에 마릴린 먼로 넘 이쁘게 나온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