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앤드 미 Sam & Me

0.0/10
Total 10 reviews
Genre   No INformation
Runtime   94분
Language   영어
Area  
In Theaters   Jan,01 1991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46

Review  |  Share 

샘 앤드 미 Plot

샘 앤드 미 Sam & Me,은 1991에 발표 된 1991 영화입니다,영화는 디파 메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랜짓 초우드리,피터 보렛스키,하워드 제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니킬(Nikhil: 란지트 차우드리 분)은 23살의 인도 청년이다. 그는 고국에서 무엇인가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지만 여의치 않자 캐나다에 살고있는 삼촌 치탄(Chetan Parikh: 옴 퓨리 분)을 찾아간다. 샘은 75살난 유태인으로 캐나다에 와서 자수성가한 사람이다. 그는 사업에서 손을 떼고 은퇴를 하여 마지막 희망은 이스라엘로 돌아가 여생을 보내는 것이다.

그렇지만 그의 아들 모리스(Morris Cohen: 히드 램버츠 분)는 아버지 샘을 집안에 가둬 놓고 이스라엘행을 반대한다. 이에 샘은 미친 척하며 아들을 괴롭히기 시작한다. 생활력이 강한 치탄은 사장 모리스에게 조카의 취직을 부탁한다. 모리스의 허락을 받은 그는 비행기 삯을 대어 조카 니킬을 인도에서 데려온다.

치탄은 아랍인, 파키스탄인, 인도인들과 같이 사는데 중국인도 자주 놀러온다. 기회주의자인 치탄은 아침이면 어김없이 경전을 외우면서 니킬에게는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면접을 보러 간 니킬에게 모리스는 뜻밖에도 자기의 아버지 시중을 들 것을 부탁하고 치탄과 니킬은 마지못해 그 제의를 수락한다.

망령기가 있는 모리스의 아버지 샘은 처음에는 니킬을 곯리고 거부하지만 말없이 일을 해내는 니킬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원래 아들 회사의 창업자였던 그는 한차례 이스라엘 여행에서 상당한 돈을 낭비한 뒤 지금은 아들 모리스에게 전권을 빼앗긴 것이다. 샘은 모리스와 한나(Hannah Cohen: 마르시아 다이아몬드 분)를 괴롭혀 돈을 얻어내려 하지만 모리스는 샘이 이스라엘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질색을 한다. 샘은 니킬과 돌아다니며 말동무가 생긴 것을 즐거워한다.

어느날 사장 모리스가 여행간 사이 니킬의 집에 놀러가 크리켓을 하던 샘이 기절을 한다. 화가 난 모리스는 니킬을 해고하고 샘과 만나지 못하게 한다. 다시 감옥에 갇힌 기분인 샘은 니킬을 다시 불러 달라고 애원하다가 이뤄지지 않자 어느날 몰래 집을 나온다.니킬을 찾아 헤매던 그는 교통사고로 죽고, 니킬은 모리스와 삼촌 치탄에 대해 분노를 느낀다.

샘 앤드 미 Actors

샘 앤드 미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샘 앤드 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