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Plot

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Tiger Cage, 特警屠龍,은 1990에 발표 된 홍콩 1990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원화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임달화,정유령,견자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홍콩 경시청은 고질적인 마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수 마약반을 조직 대규모 마약조직을 습격한다. 치열한 총격전 속에서 마약조직의 두목은 탈출한다. 조직이 분쇄된 마약 두목은 특수마약반원 천진을 습격, 그를 살해한다.

이에 분노한 마약 반원은 그를 추적 사살하지만, 그러나 특수마약 반원이며 그를 사랑한 링링은 그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그의 예금통장에서 160만원이라는 거금의 돈이 적립된 사실을 알고 놀란다. 특수마약반원인 그가 마약 조직에 연루되었다는데...

원화평이 연출하고 견자단이 액션스타로서의 얼굴을 알린 80년대의 수작. 90년대 한국에 비디오로 소개되어 아직도 이를 기억하는 홍콩영화의 팬들이 많다. 마약조직 척결을 위해 만들어진 특수 마약반과 대규모 범죄조직의 대결을 그린 이 영화에서, 총격전, 맨손 격투 등 다채롭게 이어지는 액션 장면들은 지금도 탄성을 지를 정도로 뛰어나다.

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Actors

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Photo

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타이거 케이지: 특경도룡 Comments (9)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고딩때 우연히 극장서 본 영화였는데. .제목 몰랐다가 우연히 다시 보게됨. . 그당시 너무 너무 재밌고 인상적이라 계속 기억났었는데
lauraphillipsi1
lauraphillipsi1
적당한 액션과 느와르의 혼합물. 주연들은 물론 다수의 조연들까지 모두 액션으로 한가닥 하던 인물들인데 생각외로 액션이 없어서 허전.
임달화의 젊은 시절이 어색하다. 정유령은 어디서 낯이 익은 얼굴이라 했는데 용형호제2에 나온 여주인공 중 한명이었네.
Isaac
Isaac
탄탄한 스토리와 임달화의 비열한 연기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한 영화
홍콩 영화 전성기에 만들어진 영화 ....
Lisawrightava81
Lisawrightava81
포토에 보면 DVD커버에는 견자단이 주연인것 처럼 이름이 크게 써있으나 이건 견자단 초기작품이라 여기서는 주인공이 아니라 조연임. 중간쯤 죽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