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길 Plot

영광의 길 Paths Of Glory,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범죄/전쟁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탠리 큐브릭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랄프 미커,아돌프 멘조,커크 더글라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총사령관 브롤라드는 프랑스군의 용맹함을 보여주고 싶은 열망에 독일군이 점령하고 있는 '개미고지'를 탈환하라고 명령한다. 승진을 바라고 있던 사단장 미로는 그것이 자살행위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명예를 위해 부하들을 희생시키기로 한다.

결국 군대의 명령 계통에 충실한 닥스 대령이 부대원들을 이끌고 작전을 수행하지만 무모한 작전은 사병들의 끔찍한 희생을 부른다. 동료들의 끔찍한 죽음을 목격한 군인들은 참호를 떠나 공격하기를 거부하기에 이른다. 이에 화가 난 미로 장군은 포병대에게 자신의 부하들이 있는 참호를 향해 대포를 발사하라고 명령한다.

그렇게 작전은 실패로 끝나고, 공격 계획이 잘못된 것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할 수 없는 미로장군은 작전의 실패가 부하들의 비겁함 때문이라고 스스로를 합리화하고 사단에서 병사 한명씩을 무단으로 색출해, 실패한 임무에 대한 희생양으로 이들을 군법회의에 회부해 기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처형하려 한다.

닥스 대령은 미로장군의 처사에 분노를 느끼며 병사들을 위해 필사적인 변호를 펼치는데...

영광의 길 Actors

영광의 길 Photo

영광의 길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영광의 길 Comments (14)

Hilary
Hilary
처음 대령과 두장군의 대화씬은 정말 좋았음 조지 맥레디 이분 목소리톤이 정말 좋았음.
oKgHDyIdAT27lRA
oKgHDyIdAT27lRA
흑백영화가 주는 재미와 오랫만에 보는 커크 더글라스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전쟁의 아이러니.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겉멋 부리지 않고, 지금까지 나온 전쟁 영화중 가장 현실적이다.참호안으로 파편이 뒤고 흙먼지가 날리고 고지를향해 약진하는 모습은 그 어느 영화보다 사실적이다.죽지않은 죄로 총살시키는 전쟁의 아이러니..
Grover
Grover
"타인의 곤경 위에 쌓아 올린 치욕적인 재산들, 처형장에 선 죄없는 사람들, 훈장을 받은 죄인들. 전쟁과 그 주역들에게 저주 있으라" 프랑스 1차대전 기념비문중에 하나, 이 문구가 100%이해되는 영화.
프랑스에서 상영 금지 먹을 만 함. 인간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영화. 마지막 술집에서 노래가 뇌리에 남음.
Celia
Celia
인간이 가진 자비와 연민은 '군대' 라는 조직에선 한낱 동물들의 배설에 불과한 것이었나.
위정자들, 참호속에 병사들의 시체가 쌓여 평지가 되어야 머리를 내밀며 걸어나올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