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 Plot

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 Love Songs, Paroles Et Musique,은 1990에 발표 된 프랑스, 1990 드라마/로맨스/멜로 1990.03.1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엘리 쇼라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까뜨린느 드뇌브,크리스토퍼 램버트,리샤르 안코니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3월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야심만만한 여성 마고(Margaux : 까뜨린느 드뇌브 분)의 직업은 연극이나 콘써트를 기획하는 에이전트이다. 작가인 그녀의 남편을 대신해서 돈과 능력에 집념을 불태우기 위해 생활 전선에 뛰어들어 바쁜 생활을 한다.

마고의 남편 피터(Peter : 닉 맨쿠소 분)는 아내의 그런 모습에 실망하고 둘 사이의 관계에 회의를 느끼면서 어느날 갑자기 메모를 남기면서 혼자 캐나다로 떠난다. 마고는 한동안 좌절과 실의에 빠졌지만 더욱더 일에 몰두 하면서 고독과 싸운다.

그러던 어느날 마고는 재능있는 젊은 청년 제르미(Jeremy :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로부터 재능을 키워달라는 간절한 부탁을 받는다. 제르미는 그녀가 기획했던 콘서트에 출연했던 보컬 듀엣 제르미와 미셀(Michel : 리샤드 앙꼬니나 분)의 한 사람이었다. 친구 미셀은 마고를 사랑하는 제르미의 당돌한 용기를 걱정스럽게 지켜보면서 일과 사랑은 절제할 수 있을 때 아름다운 것이라고 충고해 준다. 더구나 아이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채고, 딸 샤롯(Charlotte : 샤롯 갱스브루 분)이 불안해 하자 마고는 신경이 곤두서고 미셀은 이별을 선언하는데...

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 Actors

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 Comments (4)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고등학교때 보고 나서 이영화의 음악에 푹 빠져 지냈던 적이 있었다.
다시 봐도 그감동은 여전하다.
bettyturnerczh1
bettyturnerczh1
최고입니다.
Malcolm
Malcolm
크리스토퍼 램버트는 80년대 촉망받는 신진스타였는데 뒷심이 아쉽다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어릴적 MBC에서 해준 영화였는데.. 노래도 괜찮았던것 같고.. 까뜨린느 드뇌브도 멋지고.. 파일구하기가 힘드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