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갱 카르멘 Plot

미녀 갱 카르멘 First Name : Carmen, Prénom Carmen,은 2002에 발표 된 프랑스 85분, 청소년관람불가 2002 코미디/범죄/로맨스/멜로 2002.12.1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장 뤽 고다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루쉬카 데트머스,자크 보나페,미리엄 루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12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베토벤의 현악 4중주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영화 카르멘은 영화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해 은행을 터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연출을 맡은 고다르 자신 이 직접 연기하는, 정신적인 불균형으로 인해 치료를 받는 한 영화감독의 자기비판적인 글로부터 시작된다. 카르멘은 영화제작을 꿈꾸는 테러리스트이자, '팜므 파탈'이다.

갱단의 일 원인 카르멘은 일당과 함께 털고자 하는 은행의 무장경찰을 사랑하게 된다. 그녀가 그를 유혹하고자 하는 바람에 두 명의 동료가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된다. 줄거리 자체는 아주 평범해 보이지만 뒤죽박죽 얽힌 네러티브와 몇몇 장면의 독특한 처리 방식 때문에 묘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특히, 은행습격장면은 그것을 바라보는 냉소적인 시선으로 인해 익살맞은 장면으로 둔갑한다. 이 영화는 영화사학자들과 영화광들로부터 가장 큰 호평을 받은 고다르 감독의 후기 걸작이다.

현대판 카르멘 이야기로 영화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해 은행을 터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와 중간 중간 삽입되는 베토벤의 현악 4중주 연주 장면, 그리고 정신병 치료를 받는 한 영화감독(장 뤽 고다르)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화 사학자들과 영화광들로부터 가장 큰 호평을 받은 고다르 감독의 후기 걸작이며, 1983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리용드상을 수상했다. 줄거리는 아주 평범해 보이지만 뒤죽박죽 얽힌 서사구조와 독특한 컷 처리방식 등이 어우러져 영화 전체의 분위기는 가볍고 코믹한 듯 하면서도 고다르 특유의 힘과 우아함이 유지되고 있다.

장 뤽 고다르는 이 영화를 각 부분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전체적인 화음을 만들어내는 현악 4중주와 닮은꼴로 만들려고 했다. 컷을 처리하는 고다르의 독특한 스타일은 이 영화에서 특히 잘 나타나고 있는데 가볍고 코믹한 분위기 속에서도 힘과 우아함이 유지되고 있다. 독특한 영상과 베토벤의 음악, 이 두 가지만으로도 이 영화는 충분히 매력적이며, 그의 형식주의가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음을 알리는 선언적인 영화이기도 하다.

미녀 갱 카르멘 Actors

미녀 갱 카르멘 Photo

미녀 갱 카르멘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미녀 갱 카르멘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