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 부부 Mr. and Mrs. Iyer

0.0/10
Total 10 reviews
Genre   드라마
Runtime   120분
Area   인도
In Theaters   Jan,01 1990
You want to watch this movie?
 Want    Don't

50% want,Total 103

Review  |  Share 

아이어 부부 Plot

아이어 부부 Mr. and Mrs. Iyer,은 1990에 발표 된 인도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아파르나 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라울 보스,콘코나 센 샤르마,안얀 더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미낙시 아이어는 버스에 올라타기 전 친구의 소개로 만난 야생 생물 사진가인 라자 차다리와 함께 버스를 타고있다. 버스는 얼마가지 못해 힌두교 과격주의자 폭도들에 의해 멈춰 서게 되고, 미낙시는 회교도인 라자를 구하기 위해, 아이어씨와 아이어부인이라는 힌두교 부부라고 거짓말을 한다. 버스에서 내린 그들은 서로에게 의지한 채 집을 향하여 떠난다.

쓸 만한 러브 스토리가 필요하다면, 동시대의 인도를 느끼고 싶다면, 이 영화를 보라. 갓 태어난 아이를 안은 아이어 부인이 버스에 오르자 우연히 여행을 함께 하게 된 사진작가 라자가 뒤를 따른다. 그러나 사람들을 가득 태운 버스는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한다.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대립이 폭동을 가져와 경찰조차 어쩔 수 없는 탓이다.

버스를 습격한 것은 힌두교도들. 그들은 무슬림 부부를 찾아 사정없이 죽인다. 문제는 힌두교인 아이어와는 달리 라자는 무슬림이라는 사실. 어쩌면 동정일까, 아이어는 라자를 남편이라 말하고 그 때부터 부부가 된 두 남녀의 여행이 이어진다. 종교적 갈등이 복수에 복수를 부르는 현대 인도에서 만나서는 안 될 남과 여가 하나로 묶였다.

그렇다면 는 인도의 로미오와 줄리엣인가? 문학의 고전과 2002년 인도에서 만들어진 영화의 공통점이 있다면, 주인공은 물론 주변인물까지 빛을 발하는 생생한 묘사일 것이다. 버스에 탄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현대 인도의 다양함을 대변하는 것을 알기란 어렵지 않다. 살면서 의심치 않았던 종교간의 대립도 인간의 다양성과 이해 가능성 앞에서 힘을 쓰지 못한다.

평생에 기억될 여행담을 갖게 된 아이어 부부와 양탄자처럼 펼쳐지는 인도의 풍경과 사람들을 만나게 될 관객 사이에서, 어느 쪽이 더 행운인지 알기 어려울 듯한 영화. (권용민-2002년 7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어 부부 Actors

아이어 부부 Photo

아이어 부부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아이어 부부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