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침과 속삭임 Plot

외침과 속삭임 Cries and Whispers, Viskningar och rop,은 1990에 발표 된 스웨덴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잉그마르 베르히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카리 실반,해리엇 안데르손,잉그리드 서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냉정하고 불감증인 카린, 분별없는 마리아, 불안한 마음의 소유자 아그네스, 그리고 하녀인 안나... 카린은 19세기 당시의 도덕적 가치관과 종교적 규율에 겉으로는 순응하지만 내적으로는 납득하지 못한다. 마리아는 아그네스의 투병은 뒷전이고 내연의 관계였던 가족 주치의의 차가워진 마음을 돌이키려 애쓰지만 실패하고 정에 굶주린 마음을 치유 받으려 하지만 기댈 곳이 없다. 병으로 딸을 잃은 하녀 안나는 아그네스의 고통과 슬픔을 이해하며 그녀의 간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아그네스는 결국 죽고 마는데….

외침과 속삭임 Actors

외침과 속삭임 Photo

외침과 속삭임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침과 속삭임 Comments (6)

Chester
Chester
평점 조정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공감에 대한 놀라운 고찰
CowMmcl4iAlJfQv
CowMmcl4iAlJfQv
대저택의 한전된 공간, 흑과 백 그리고 붉은색의 제한된 색상이 등장하는 각각의 인물을 대변하고 있는듯하다.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은 저마다 아픔과 고통을 가지고, 서로가 이해하지도 포용하지도 못하는 상태로 끝나는 이영화에서 흑.백.빨강색의 선명함 만이 남게되는것 같다.엔딩씬에서 아그네스의 행복한시간에 대한 척도가 가슴아프다.
Cally
Cally
고통속의”외침과 속사임” 정말 제목속에 이 영화가 그대로 다 담겨져 있다.
영화가 끝나도 눈에 더 선한 붉은색과 흰색 검정색, 저택안의 방과 거실이 거의 무대의 전부인데도 답답하게 안 느껴진건 색깔이 주는 강렬함 때문일까.. 붉은색이 이토록 강렬하게 남는 영화는 케빈에 대하여 이후 첨이다.색감의 연출과 센스가 놀랍다. 소품 하나 하나도 참 이뻤다.
세자매와 정원에서 보내면서 그래도 행복하다고 느끼는 엔딩은 씁쓸하지만, 잠시나마 고통속에서 해방된 듯한 따사로움이 더 짠하다
Helen
Helen
필름으로 보고싶은 영화. 고통의 외침을 뒤덮은 붉은색... 아 이 영화를 본다는 것은 고통과 경이 그 자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