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의 조건 2 Plot

애정의 조건 2 The Evening Star,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버트 할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줄리엣 루이스,셜리 맥클레인,잭 니콜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오로라(셜리 맥클레인)는 딸이 자신이 반대하는 결혼을 하자 상처를 입는다. 설상가상으로 딸이 불치병으로 죽고 더욱 상심한 그녀에게 유일한 낙은 외손주들을 보는 것. 그러나 손녀 멜라니(줄리엣 루이스)와 손자 토니(죠지 뉴번)는 자라나면서 말썽만 피우고 사사건건 할머니인 오로라와 부딪친다. 손주들의 사고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는 오로라, 결국 멜라니는 가출을 해버리고 복역중인 토니는 할머니에게 과자를 집어 던지고 나가버린다.

상심에 찬 오로라는 카운슬러 제리(빌 팩스톤)를 만나고 그에게 상담을 하면서 손주들을 이해하게 된다. 가족에 대해 서로 많은 얘기를 나누면서 점차 제리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한편,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같은 침대에 누워있는 것을 본 멜라니는 자살을 기도한다. 퇴원한 지 얼마되지 않은 멜라니가 새 남자친구를 사귀고, 그와 함께 L.A로 떠나겠다고 하자, 처음에는 반대하던 오로라도 결국 그녀의 뜻에 따르기로 하는데...

애정의 조건 2 Actors

애정의 조건 2 Photo

애정의 조건 2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애정의 조건 2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