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Plot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Me, Myself & Irene,은 2000에 발표 된 미국 116분, 청소년관람불가 2000 코미디 2000.09.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바비 패럴리,피터 패럴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짐 캐리,르네 젤위거,앤소니 앤더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09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7년 경력의 로드 아일랜드 베테랑 경찰 찰리. 그는 평소에는 온순하고 성실하며 항상 남을 돕는, 아주 착하디 착한 세 명의 흑인 아들을 둔 백인 아빠다.

그런데, 그의 착한 성격이 어느날 치욕적인 모욕을 당하면서 포악한 성격을 가진 행크로 변하고 만다. 찰리 속에 존재하는 또 다른 사람, 그가 바로 행크인 것이다. 그는 거친 욕을 해대며, 인정이라고는 눈꼽 만큼도 없는, 섹스를 너무나 좋아하는 포악한 성격의 소유자로 약발이 떨어지면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르는 시한 폭탄과 같은 존재이다.

찰리와 행크는 서로 공통점이 하나도 없다. 그러던 중 교통법규 위반으로 경찰에 연행된 아이린이 나타나면서 문제는 더욱 복잡해진다. 행크와 찰리, 몸은 하나지만 각기 다른 성격의 두 남자는 아이린이라는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사랑을 얻기 위해 서로 피 튀기는 전쟁을 시작해야만 한다.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Actors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Photo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 Comments (35)

Dean
Dean
다중인격자가 이정도면 얌전한 편이다.
Nina
Nina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
maryrodriguezi8
maryrodriguezi8
ㅎㅎ영화초반부에만 짐캐리 특유의 코믹을 볼수있었는데 후반에 갈수록 그냥 미국식트립영화더군요. 그리고 중반부부터 지루한감도 있었구요..
fVjegbmfGBCuiLY
fVjegbmfGBCuiLY
짐캐리 표정연기 압권이에요 ㅋㅋㅋ 재밌어요/// 여주인공도 매력있어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