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Plot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Who drives me mad?,은 1995에 발표 된 한국 100분, 청소년관람불가 1995 코미디/로맨스/멜로/드라마 1995.09.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구임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병헌,최진실,최종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9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신춘문예에 도전할 때마다 떨어지던 이종두(이병헌)는 인생의 기회는 이미 흘러갔고 위기만 남았다고 생각하며 20대 후반을 보내고 있다. 그는 이제 신춘문예 응모를 포기하고, 애인 주영(최진실)과의 결혼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생계를 위해 주영의 직장에 취직도 하고 신혼집까지 미리 단장을 하며 신이 난다. 그러나 회사내 인사 이동 이후 주영은 종두의 상사로 일하게 되고 종두의 스트레스는 점점 쌓이게 된다. 무기력한 세일즈맨으로 낙인찍혀 가던 어느날 회사에선 주영의 실적을 축하하는 파티가 벌어지고, 종두는 이자리에 총한자루를 들고 나타난다. 이 날 종두의 총은 두 사람의 미래를 위한 축포로 울린다.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Actors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Photo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Comments (3)

HiEKv7u2wGmcbhh
HiEKv7u2wGmcbhh
이병헌의 존재를 나에게 각인시킨 첫 영화... 고인이 된 진실이 누나의 상큼한 미소로는, 모든 것을 메울 수 없었던 아쉬움의 90년대.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이게 왜 로맨스 멜로로 분류되었는지....? 사랑얘기라기 보다는 사회에 불만많은 사람이 예비군 훈련갔다가 실탄이 들어있는 총을 가지게 되면서 사고치는(?) 내용이 주였는데...?
Elle
Elle
이 영화...진짜 이상했는데 내용도 겁나 퐝당했었고...아마 쫄딱 망했었던듯...전형적인 유치뽕짝 한국영화 그러고 보면 요즘 우리나라 한국영화 진짜 많이 발전한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