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입 히어로 얏타맨 Plot

.

세계를 위협하는 비밀병기의 완성!

얏타맨~ 출동하라!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나라~ 토이토이 왕국

하지만 그 속에서는 세계를 정복하기 위한 퍼즐 장군의 음모가 시작되고 있었다.

지구를 퍼즐처럼 파괴할 수 있는 비밀병기를 극비리에 제작 중이었던 것.

아무것도 모른 채 토이토이 왕국에 초대받은 얏타맨 1호와 2호.

하지만 악당들의 함정에 빠져 얏타맨 2호는 인질로 잡히고

얏타킹은 치명적인 부상을 당하고 만다!

그런 가운데, 퍼즐 장관의 비밀병기가 완성되고 전 세계로 배달되기 시작하는데...

[ About Movie ]

통쾌한 액션, 화끈한 웃음,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

본격 틴에이저 애니메이션

영화 (이하)은 그동안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을 주름 잡았던 아동 대상 극장판 애니메이션과는 차별화된 재미로 10대들을 사로잡을 본격 틴에이저 애니메이션이다. 10대들의 에 대한 사랑은 이미 77년 국내에서 라는 이름으로 TBC를 통해 방영되었을 당시부터 시작되었다. 은 매회마다 다채로운 메카닉들의 대결을 선보이며 파격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볼거리를 제공해 청소년층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더해 악하기만 했던 기존의 다른 애니메이션의 악역 캐릭터와는 상반된 허술하지만 사랑스러운 도론보 일당의 폭소만발의 만담과 실수연발의 에피소드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 10대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매력적인 캐릭터 때문. 특히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능력까지 갖춘 얏타맨 2호 유리와 성숙한 매력에 백치미를 뽐냈던 악녀 도론조는 그 이미지 만으로 10대 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와 반대로 정의로운 성격과 훈훈한 외모의 얏타맨 1호 강철은 10대 소녀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10대 관객들이 원하는 모든 재미로 무장한 이 35년이 지난 현재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대한민국 네티즌이 선택한 레전드급 애니메이션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극장판

영화 은 지난 4월 20일부터 포털사이트인 네이트(http://movie.nate.com/comm/poll)에서 진행된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은 추억의 애니메이션’을 선정하는 온라인 폴에서 81%란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이번 설문에서 과 함께 후보에 오른 작품들은 , , 등으로 그 이름만으로도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70~80년대를 주름잡던 전설적인 인기 만화들. 이러한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이 압도적인 수치로 네티즌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은 77년 최초 방송 이후 벌써 35년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국내 네티즌들의 관심에 힘입어 은 동시기 만화 중 최초로 국내에서 극장판 개봉을 확정 지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떠오르고 있다. 77년 방영 당시 라는 친숙한 이름 대신 원제인 을 살린 으로 개봉, 21세기에 걸맞은 화끈한 볼거리와 액션,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메카닉 군단까지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2년 여름은 히어로들의 전성시대!!

애니메이션 히어로물의 대표주자

2012년 여름 극장가는 그야말로 슈퍼 히어로들의 격전지이다. 마블코믹스의 히어로들을 한자리에 모은 영화 가 연일 흥행신기록을 갈아치우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데 이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크리스천 베일 콤비의 ‘배트맨’ 시리즈 완결편인 가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또한 그 유명한 ‘스파이더맨’ 역시 스토리부터 캐릭터까지 모든 것을 리부트한 새로운 시리즈인 으로 7월 전세계 관객들을 다시 찾는다. 이렇듯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히어로물이 주요 트랜드로 자리잡은 올여름, 애니메이션에서도 히어로 전성시대를 열 작품으로 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은 거대한 파괴력을 갖춘 비밀병기로 세상을 위협하는 토이토이 왕국의 반군에 맞선 ‘얏타맨’의 박진감 넘치는 활약을 그리고 있다. 정의로운 성격과 훈훈한 외모의 얏타맨 1호,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능력까지 겸비한 얏타맨 2호로 소년소녀 히어로 팀을 이룬 얏타맨의 무기는 아이언맨 못지않은 최첨단 메카닉 군단. 각종 동물의 특징을 최첨단 기술로 기계화한 얏타 메카닉들은 귀여운 외형과 달리 엄청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다. 이렇듯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와 다양한 메카닉 군단들이 선보이는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무장한 영화 은 실사 히어로물과는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히어로물만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About Character ]

세계를 구할 영웅 군단 [얏타맨]

스마트한 훈남 히어로 얏타맨 1호 – 간

발명가인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아 손재주가 뛰어나고 메카닉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여자친구인 아이와 함께 얏타킹 등 다양한 얏타메카를 발명했다.

스마트한 두뇌와 훈훈한 외모를 갖춘 인기만점의 히어로!

깜찍발랄 소녀 히로인 얏타맨 2호 – 아이

전자제품가게의 딸인 아이는 간의 여자친구이자 얏타맨2호로 활약하고 있는 소녀 히로인.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기계를 다루는데 능숙하고 정의로운 성격의 소유자이다.

깜찍한 매력으로 메카닉인 얏타킹과 악당인 돈즈라까지 사로잡았다.

강력한 파워를 지닌 얏타맨의 영원한 파트너– 얏타왕

간의 아버지가 창조한 사냥개를 모델로 한 초강력 얏타메카

두 얏타맨과 끈끈한 파트너십을 자랑하지만 여자를 좋아하는 성향으로

남자인 간보다는 아이의 말을 주로 따르는 독특한 메카닉

섹시한 매력의 초미녀 악당 – 도론조

얏타맨 시리즈의 명물인 도론보 일당의 리더이다.

섹시한 외모로 많은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지만 그녀의 관심사는 오직 값진 보석뿐이다.

프라몬 왕자에게 진귀한 해골 반지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토이토이 왕국으로 잠입한다.

도론보 일당의 브레인 – 보얏키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로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한 전투 메카를 만들어낸다.

파트너인 돈즈라와는 앙숙관계이지만 도론조에게는 꼼짝 못하는 충성심 깊은 부하

도론보 일당의 힘 담당– 돈즈라

거구의 외모에서 알 수 있듯이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로 주로 힘을 쓰는 일을 처리한다.

얏타맨 2호인 아이에게 홀딱 반해 신분을 망각하고

계속 그녀에게 애정 공세를 쏟는 순정파이기도 하다.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 [토이토이 왕국 사람들]

토이토이 왕국의 후계자 – 프라몬 왕자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토이토이 왕국의 왕자로 세상 모든 어린이들의

부러움의 대상이지만 정작 자신은 단 하나뿐인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해 불행함을 느끼고 있다.

제멋대로인 성격 탓에 많은 사람을 곤경에 처하게 하는 철없는 캐릭터이다.

세상에서 제일 바쁜 왕 – 브리킹 왕

토이토이 왕국의 국왕으로 프라몬 왕자의 아버지.

국민들을 위해 세상에서 제일 즐거운 토이토이 랜드를 만들었지만

단 몇 분도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해 프라몬 왕자를 외롭게 한다.

세계 정복을 꿈꾸는 야심가– 퍼즐 장관

브리킹 왕의 절대적인 신임을 얻고 있는 토이토이 왕국의 실세

하지만 극비리에 지구를 파괴할 수 있는 거대한 비밀병기를 완성해

전 세계를 지배하려는 악당중의 악당이다.

[ Special Tip ]

얏타메카 대백과 사전

얏타왕

간의 아버지가 그린 설계도를 기초로 간과 아이가 함께 완성한 개 모양의 얏타메카로 얏타맨의 가장 대표적인 메카닉이다. 얏타왕의 에너지원은 일반 연료가 아닌 정의로운 마음의 결정체로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인명 구조를 우선으로 한다.

- 길이 3미터

- 총 중량 1.5톤

- 최고시속 380킬로

얏타제로

검은 버전의 얏타왕으로 기본 구조는 얏타왕과 동일하나 더 많은 살상 무기를 장착한 전투형 메카닉이다. 퍼즐 대사가 조종하는 전투로봇으로 미완으로 남았던 상태에서 보얏키의 도움을 얻어 완성하게 된다. 장착된 무기는 오른팔이 유탄발사기, 왼팔에 머신건, 꼬리가 검, 입이 화염방사기, 등이 전격장치다. 스텔스 기능을 이용하여 모습을 감출 수도 있다.

- 길이 3미터

- 총 중량 1.5톤

- 최고시속 380킬로

얏타킹

쌍둥이 같은 메카인 얏타왕과 얏타제로의 합체된 기적의 메카닉. 악당에 의해 조종되던 얏타제로가 정의로운 마음을 되찾으면서 탄생한 가장 강력한 얏타메카로 퍼즐 대사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데 결정적인 활약을 한다.

- 길이 6미터

- 총 중량 7톤

- 최고시속 500킬로

얏타콩

간의 아버지가 만든 아메리카 풋볼 선수풍의 고릴라형 메카. 팔로 사람을 잡은 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코콩을 위해서라면 목숨 걸고 행동한다.

- 길이 3.5미터

- 총 중량 4.5톤

- 최고시속 180킬로.

얏타코콩

코콩은 오못차마 정도의 크기로, 프라몬왕자의 보디가드용으로 사용되는 작은 원숭이형 메카. 왕자가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있고, 오못차마에 접속함으로 인해 더 넓은 범위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 길이 90센티미터

- 총 중량 40킬로그램

- 최고시속 70킬로

오못차마

간의 아버지가 경영하는 완구점의 마스코트인 메카. 특별한 전투기능은 없지만 뛰어난 탐색 능력을 갖췄고, 머리 위의 프로펠러로 비행이 가능하다. 말끝마다 ‘코론’을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 길이 1.0미터

- 총 중량 55킬로그램

- 최고시속 100킬로

얏타드래곤

용의 모양을 한 거대한 얏타메카. 얏타맨들의 직접적인 조종을 받지 않지만 그들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어디선가 나타나 얏타맨을 도와주는 신비한 캐릭터이다. 얏타드래곤이 나타날 때마다 천둥번개가 함께 나타난다.

- 길이 미상

- 총 중량 미상

- 최고시속 미상

3대 관전 포인트

POINT – 1

박진감 넘치는 메카닉 액션을 즐겨라!

영화 의 백미는 역시 얏타메카들의 다채로운 활약을 보는 것. 얏타메카는 각종 동물들의 외형과 특징을 모델로 창조되어 각 메카닉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유의 공격기술을 갖추고 있다. 개를 모델로 한 얏타왕을 비롯, 고릴라형인 얏타콩, 원숭이인 얏타코콩, 펠리컨형인 얏타펠리컨, 두더지형인 얏타두더지, 용의 특징을 담은 얏타드래곤 등 이들 얏타메카 군단은 적재적소에서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적군을 공격하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완성한다. 특히 영화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영화 속에서 가장 강력한 두 로봇인 얏타왕과 적의 비밀병기 얏타제로와의 대결장면은 트랜스포머 버금가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POINT – 2

큐트 아이 VS 섹시 도론조~ 대표 여성 캐릭터의 매력 대결!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의 얏타맨 2호 아이와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의 악당 도론조. 77년 의 방영 당시부터 이어진 두 대표 여성 캐릭터의 매력 대결은 극장판인 에서도 이어진다. 깜찍한 외모와 함께 똑똑한 두뇌와 정의로운 성격을 소유한 아이, 그리고 글래머러스하고 뇌쇄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허당 기질이 가득한 도론조는 서로 상반된 매력으로 소년 팬들의 관심을 양분시켜왔다. 특히 2012년 극장판 에서는 더욱 세련된 비주얼과 다양한 활약상으로 35년 전 못지않은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POINT – 3

세계를 위협하는 비밀병기의 운명은? 통쾌한 반전을 기대하라!

극장판 에서 얏타맨들이 맞서 싸워야 하는 상대는 도론보 일당이 아닌 전 세계를 정복하려는 토이토이왕국의 퍼즐 장관이다. 퍼즐장관은 천재 발명가인 간의 아버지를 납치해 얏타제로를 비롯한 전투형 메카닉을 극비리에 제작하는 한편, 지구 자체를 퍼즐처럼 파괴시킬 수 있는 치명적인 비밀병기의 완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점점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 다가가는 지구, 하지만 지나친 긴장은 금물. 이를 감지한 얏타맨들은 이미 이 비밀병기에 손을 써둔 상태이다.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비밀병기의 최후의 모습은 오직 극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더보기

뉴타입 히어로 얏타맨 Actors

뉴타입 히어로 얏타맨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뉴타입 히어로 얏타맨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