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Plot

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The True Story of Puss'N Boots, La Véritable histoire du chat botte,은 2012에 발표 된 프랑스 2012 코미디,애니메이션 .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제롬 데샹,파스칼 헤롤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용준,최승훈,이소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2년05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언제나 로맨스를 꿈꾸는 오리지널 장화신은 고양이와

방앗간 집 막내아들의 좌충우돌 모험이 펼쳐진다!

아버지에게 유산으로 ‘장화신은 고양이’를 받은 피터.

공주를 사랑하지만 무일푼인 그를 위해 장화신은 고양이는 피터를 ‘카라바스 후작’으로 만들기로 결심하고, 성으로 들어가 왕과 왕비에게 선물을 바치며 호감을 얻는다.

왕비의 산책길을 미리 파악해 피터를 자연스럽게(?) 왕비에게 소개시키는데 성공한 고양이와 피터.

성으로 초대된 피터에게 반한 왕과 왕비는 피터의 성을 방문하기를 원하고,

피터를 시기하는 챔블란은 피터가 후작이 아닌, 보잘 것 없는 방앗간 집 막내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아내는데…

과연 피터는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공주와의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것인가?!

[ Hot issue ]

2012년 봄, 동화가 대세!

까지

대한민국은 동화의 향기에 취한다!

봄을 맞은 극장가에 ‘동화’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에 이어, ‘미녀와 야수’ 역시 1991년에 개봉했던 작품을 디지털 3D로 컨버팅, 지난 4월 12일 개봉해 성공적인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에도 4편의 동화원작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독일의 동화작가 ‘그림형제’의 동화 ‘백설공주’를 할리우드식으로 재해석한 영화 는 할리우드의 톱스타 ‘줄리아 로버츠’와 ‘릴리 콜린스’ 주연의 실사영화로 찾아올 예정이며, 같은 날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역시 미국의 동화작가 ‘닥터수스’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이어 프랑스의 동화 작가 ‘샤를 페로’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도 두 편이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첫 번째는 동화 ‘장화신은 고양이’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이며 또 다른 한편은 카트린 브레야 감독의 실사영화 . 더욱이 두 편의 영화는 같은 날 개봉할 예정이어서 이채롭다. 이처럼 봄이 시작되는 계절 5월은 애니메이션부터 실사 영화까지 유난히도 다양한 장르의 동화 원작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 팬 들은 동화의 향기에 흠뻑 젖을 예정이다.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모험의 재미를!

어린이 날 최고의 선택

가정의 달 5월, 어린이 날과 석가탄신 일 등 이어지는 휴일에 학부모들은 아이들과 어디로 나들이를 할지,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이런 걱정을 말끔히 없애 줄 영화 한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으니 바로 프랑스 동화작가 ‘샤를 페로’의 명작을 바탕으로 한 . 영화 은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는 아동 문학의 명작을 바탕으로 성인들에게는 어린 시절 한번쯤은 들었던 이야기를 스크린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원작을 알지 못했던 어린이들에게는 진짜 ‘장화 신은 고양이’에 대해 알려 줄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특히 영화 은 ‘거짓말’을 소재로 일반적이지 않은 도덕관을 영화적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려고 했다는 점에서 성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여지가 충분하다. 영화 은 장화신은 고양이와 방앗간 막내 아들 피터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어른과 아이 모두 스크린속으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 About Movie ]

슈렉의 친구, 장화신은 고양이가 아닌

원조 ‘장화신은 고양이’가 온다!

지난 1월 개봉해 200만 관객동원에 성공한 드림웍스의 . 드림웍스의 가 영화 에서 ‘슈렉’의 친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를 차용, 의 연장선상에서 고양이의 모험담을 그렸다면 이번 은 원작자 ‘샤를 페로’의 고향인 프랑스에서 직접 제작된 ‘오리지널’로 지금까지의 그 어떤 ‘장화신은 고양이’ 보다 원작의 분위기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드림웍스의 장화신은 고양이가 카사노바이자 킬러로 할리우드 스타일의 영웅으로 재해석되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면, 영화 의 고양이는 자신의 주인인 방앗간 집 셋째 아들 피터를 공주와 결혼시키겠다는 일념 하나로 자신의 모든 재능(?)을 이용하는 지략가이자 모험가로 묘사된다. 이렇듯 원작의 매력을 충실히 살린 영화 의 장화신은 고양이와 기존에 개봉한 드림웍스의 장화신은 고양이의 매력을 비교해보는 것도 영화를 관람하는 또 다른 재미가 될 전망.

프랑스 아동문학의 거장 ‘샤를 페로’

그의 명작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프랑스 아동문학의 거장 ‘샤를 페로’의 명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 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샤를 페로는 ‘빨간 모자’, ‘푸른 수염’,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등 오늘날 고전으로 남은 유명 동화들을 쓴 세계적인 동화작가. 샤를 페로는 ‘그림형제’보다 앞서 ‘동화’라는 장르를 확립한 동화 작가의 원조격으로 그림형제에게도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이다. 그림형제는 민간설화를 바탕으로 서민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동화를 출간한 것으로 유명한데 이것 역시 샤를 페로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것.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 ‘신데렐라’ 역시 샤를 페로에 이어 그림형제에 의해서도 또 한번 동화화 됐을 정도로 샤를 페로는 그림형제에게는 롤 모델이 되었던 대표적인 동화작가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수많은 동화작가에게 영향을 준 거장의 작품을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화 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카르멘’, ‘아름답고 푸른 다뉴브 강’ 등 왈츠에서 오페라까지

고전음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키는 O.S.T

애니메이션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이다. 처럼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의 인기비결은 바로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명곡들이 함께 했기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화 에서도 역시 유명한 고전음악들이 나와 보는 재미에 더해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대표곡인 ‘I feel pretty'는 영화의 주인공 ‘공주’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왈츠곡으로 유명한 ‘아름답고 푸른 다뉴브강’ 역시 영화 의 분위기에 맞게 편곡되었다. 또한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사랑은 자유로운 새’라는 원곡 역시 영화 속 춤과 노래를 사랑하는 공주의 주제가로 영화의 중요한 장면마다 울려 퍼져, 감동을 배가시킨다. 영화 은 원작을 충실히 재현한 캐릭터와 유명 곡을 번안한 OST로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Characters ]

-장화 신은 고양이-

화려한 두건과 베스트(vest), 패셔니스타들만 소화할 수 있다는 블루벨트를 찬 고양이. 한 발걸음에10km 이상을 이동할 수 있는 신비로운 부츠를 신고 있다. 방앗간 집 막내아들 피터를 위해 지략을 펼친다.

-피터-

방앗간집 막내 아들로 아버지로부터 방앗간을 물려받은 형들과 달리 고양이만을 물려 받고 실망에 빠진다. 평상시에는 허름한 옷을 입고 있지만, 카라바스 후작 행세를 할 때는 누구보다 멋진 귀족 청년으로 변신한다.

-공주-

그 어떤 화려한 드레스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가면을 쓴 채 마을로 나가 서민들과 함께 춤과 노래를 즐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를 공연할 줄 안다.

-왕&여왕-

흘러내릴 듯한 왕관을 아슬아슬하게 걸친 채 언제나 졸고 있는 왕.

왕을 대신해 거의 모든 대소사는 왕비가 결정한다. 왕비는 공주를 위해서 때로는 무서운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챔벌란-

창백한 얼굴, 짙은 눈썹, 대머리에 옆머리만 뿔처럼 솟아오른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소유한 성의 집사. 호시탐탐 공주와 결혼할 기회만을 노린다.

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Actors

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Photo

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장화신은 고양이 디 오리지널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