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익스포져 Plot

러브 익스포져 Love Exposure, 愛のむきだし,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소노 시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니시지마 타카히로,미츠시마 히카리,안도 사쿠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소노 시온 감독의 에서 가장 많이 들을 수 있는 단어는 ‘헨타이’(변태)일 것이다. 자신을 품위 있는 변태라고 부르는 주인공 유는 이른바 ‘도촬’(盜撮)이라고 하는 분야에서는 대가가 되어버린 존재이다. 무예를 하듯 우아하게 몸을 날리며 거리를 지나는 여성들의 치마 속을 찍는 그의 모습을 보면 이런 말을 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된다. 이 같은 ‘변태’를 주인공으로 한 이 영화는, 결코 평범하다고는 할 수 없는 상상력을 마구 뽐낸다는 점에서는 어쩌면 영화 자체가 ‘변태’라고 부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유가 변태가 된 사연부터가 예사롭지가 않다. 신부인 유의 아버지는 사랑하는 여인이 떠나버리자 매일 같이 아들에게 그 날 지은 죄에 대해 고해하게 한다. 아버지를 기쁘게 해주겠다는 마음에 유는 실제로 죄를 짓기에 이른다. 절도를 하고 폭행을 일삼다가 결국에 그가 도달한 방향이 ‘도촬’이었던 것이다.

그러던 중 그의 마음 속에 요코가 들어오게 된다. 그러나 그를 둘러싼 복잡한 상황은 둘의 사랑이 결실을 맺지 못하게 방해한다. 변태적인 영화인만큼 〈Love Exposure〉에는 가족, 종교, 성장, 섹스, 관음증 등에 대한 의심과 질문들이 넘쳐흐르고 번득이는 재기, 기묘한 유머감각, 급작스런 폭력이 분출한다. 여기엔 그러면서도 이야기를 전체적으로 장악하는 괴력도 있어서 4시간에 달하는 긴 러닝타임이 전혀 지루하지 않게 느껴진다. 영화가 끝날 때 쯤에는 이상한 감동마저 전해져 오는데, 그건 〈Love Exposure〉가 기본적으로는 순정한 사랑에 대한 찬가임을 내내 잊지 않게 만들기 때문이다. (1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홍성남)

여러 영화제에서 격찬을 받고 일본에서 개봉하여 롱런에 성공한 작품. 상영시간 4시간의 대작이면서 보는 이를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올해의 문제작이다. 신부가 된 아버지, 몰카의 대가인 아들, 아들이 사랑하는 여동생. 몰카와 폭력, 사이비 종교와 근친상간이 오가는 파격적인 영화. 그러나 무엇보다, 젊은 남과 여의 순수한 러브스토리.

2009년 베를린영화제 넷팩상 포함 2개 부문 수상

러브 익스포져 Actors

러브 익스포져 Photo

러브 익스포져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러브 익스포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