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Plot

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L'amant, ラマン,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성인 .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히로키 류이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도 노조미,타구치 토모로오,무라카미 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9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7세 소녀는 자신의 젊음이 영원하지 않은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소녀는 등에 천사의 날개를 문신으로 새겨 넣었다. 그리고 자기보다 훨씬 연상의 세 남자들과 1년간의 애인 계약을 맺었다. 남자들은 소녀를 하나코라고 부르고 소녀는 남자들을 그저 A, B, C 라고 부르기로 했다. 남자들의 저택에는 소녀를 위한 공간이 없었다. 남자들이 원하면 소녀는 자신의 몸을 내어주어야 했다. A는 언제나 상냥하게 하나코를 안는다. B는 알 수 없는 사람이다. 그저 하나코를 바라보기만 한다. C는 거칠게 최대한 거칠게 그녀를 정복한다. 하나코라고 불리는 소녀는 남자들의 장난감이 되어 밤을 보내지만 낮에는 학교에 다니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무서운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소녀에게 친구가 되려는 또 다른 소녀가 접근한다. 두 소녀가 영화를 같이 보기로 한 날 하나코는 극장 화장실에서 낯선 남자에게 강간 당한다. 그 광경을 친구의 남동생이 발견하고 연민의 정을 느낀다. 하나코도 친구의 남동생에게 세 중년 남자에게서 느끼지 못한 또 다른 남자의 향기를 경험하는데...

17세 소녀는 세 남자의 장난감이 되기로 결심했다

17세 소녀는 생일날 세 남자와 계약을 맺는다. 파기할 수 없는 1년간의 애인 계약이다. 한 남자의 앵무새 이름을 따 ‘하나코’라고 불리게 된 소녀,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세 명의 중년 남자, A, B, C. 이들은 한지붕 아래 비밀스런 동거를 시작한다. 하나코는 남자들이 원하면 섹스를 거부할 수 없고, 남자들은 대가로 돈을 지불한다. 아마 거액의 돈이 지불될 것이다. 얼마인지는 밝히지 않는다. 영화 중간에 남자들 중 하나가 소녀에게 묻는다. 왜 계약을 수락했는지에 대해서. 하지만 소녀는 입을 열지 않는다. 영화는 소녀가 왜 이런 엄청난 선택을 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그보다 그 선택이 소녀 자신에게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켰는지가 중요하다. 소녀는 남자들에게 유린 당하면서 한편 삶을 배우고 있다. 1년이라는 계약이 끝났을 때, 소녀는 돈으로 자신을 유린했던 남자들에게 당당한 여인이 되어 있었다.

성인 만화 원작 영화, 사도마조히즘으로 성장을 이야기하다

영화는 극단적 표현으로 유명한 여류 작가 ‘야마다 나이토’의 본격 성인 만화 이 원작이다. 야마다 나이토는 남녀의 성기 묘사를 주저하지 않는 파격적인 작가 중 한 명이다. 원작 만화 은 영화보다 두 살이 어린 15살 소녀가 주인공이다. 남자들은 돈으로 소녀를 정복하고 그것을 즐긴다. 빠졸리니 감독의 이 떠오르는 설정이다. 나이든 남자들이 어린 소녀를 무참히 짓밟는다. 소녀를 좋아하는 한 남자학생이 찾아왔을 때 모두가 보는 앞에서 소녀에게 자위를 하도록 시키고 소녀가 감기로 열이 몹시 많을 때에도 가만히 두지 않는다. 남자들은 계약한 대로 마음껏 그녀와 섹스하고 싶을 때 섹스 할 권리는 충분히 누린다.

의 문제적 감독 ‘히로키 류이치’가 써 내려간 중년남자들의 포르노그래피

반복적으로 자막 처리된 서사적 이미지와 파격적인 성애 장면으로 한 여자의 욕망을 이야기했던 는 도쿄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수많은 찬사를 받았다. 히로키 류이치 감독은 의 성공에 힘입어 보다 파격적인 이야기를 소재로 삼는데 여기에 실력있는 중년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로 기타노 다케시와 공연했던 ‘오오스기 렌’, 이마무라 쇼헤이 감독의 대표작 의 ‘타구치 토모로우’, 안도 히데아키 감독의 실사 영화 의 ‘무라카미 준’. 이들은 마치 사디즘 트리오를 결성한 듯, 폭력적인 섹스의 흔적을 소녀에게 새긴다. 각자 이름도 없인 A, B, C 로 불리는 세 남자는 왜 이런 짓을 하는지, 아니 그들은 무슨 직업을 갖고 있는지도 말해주지 않는다. 그저 모든 속물들의 욕망을 대신 채워주는 도구처럼 사용될 뿐이다. 한번은 하나코와 세 남자가 불꽃놀이를 보러 강변에 나간다. 짧은 순간 화려함을 남기로 사라지는 불꽃을 바라보며 그들은 눈시울을 적신다. 짐승 같은 짓을 하고 있는 그들도 우리와 똑 같은 어린 시절이 있었음을 카메라는 이야기한다.

의 ‘안도 노조미’ 남자들에게 사육 당하다

토미에 시리즈의 최종회로 알려져 있는 2002년작 에서 ‘미아자키 아오이’와 함께 토미에 역을 연기한 ‘안도 노조미’는 항상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왔다. 에서 그녀는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는 로봇처럼 남자들의 조종을 당한다. 그러다가 점점 그 삶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돌아본다. 계약을 통해 강간을 허락한 소녀는, 허락하지 않은 낯선 남자에게 강간 당했을 때 비로소 자신이 무슨 짓을 했는지 깨닫는다. 그리고 그저 차갑게 남자들을 대하던 ‘안도 노조미’는 따듯한 여인으로 변해간다. 아이러니하게도 사도마조히즘을 통해 한 소녀의 성숙을 이야기하는 이 영화는 남자들의 잠재된 성적 환타지를 폭로하는 성인용 동화이기도 하다. ‘안도 노조미’를 세 남자가 사육하는 영화 은 특히 남성 관객들의 관음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일본에서는 2005년 개봉 후 장기 상영되면서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영화이다. 3년 만에 국내에 선보이게 되는 2008년9월, 과연 네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심스레 엿볼 수 있다.

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Actors

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Photo

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낯설은 섹스 그리고 연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