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식물 대소동 Plot

흡혈식물 대소동 Little Shop Of Horrors,은 1986에 발표 된 미국 1986 SF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랭크 오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릭 모라니스,빈센트 가드니아,스티브 마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키드로우의 꽃가게 점원인 시모아 크레르몽(릭 모라니스 분)은 어릴 때 자신을 데려다 키운 주인 마슈닝(빈센트 가드니아 분)에게 하인처럼 혹사당한다. 그런 시모아의 유일한 안식처는 여점원 오드리(엘렌 그린 분)지만 그녀에게는 안타깝게도 오린 스크리베리(스티브 마틴 분)라는 애인이 있다.

어떤 일식날 시모아는 이상한 꽃을 사서 '오드리2'라는 이름을 붙여 기른다. 그 독특한 모습의 '오드리2'에 대한 소문은 금방 퍼져 가게는 고객들로 연일 붐비고 시모아는 매스컴의 세례를 받는 유명인이 된다.

그런데 어느날 시모아가 무심코 오드리 2를 만지자 그것이 손가락끝에 달라 붙어 피를 쪽쪽 빠는 것이 아닌가. 알고보니 그것은 흡혈식물이었던 것. 식물은 점점 커지면서 더 많은 피를 요구하는데...

흡혈식물 대소동 Actors

흡혈식물 대소동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흡혈식물 대소동 Comments (2)

Carolrobinsond1
Carolrobinsond1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 되는 일도 없고 점점 쇠퇴해가는 다운타운의 빈민가. 그곳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식물이 나타난다. 하지만 그 식물은 사랑하는 사람을 잡아먹고 결국에는 도시까지 파괴해버리는 괴물이다. 사람이 욕심을 부리면 그게 큰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사실. 독특한 영화를 선호하는 분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