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 댄스 Plot

자유의 댄스 Footloose,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로맨스/멜로/뮤지컬 영화입니다,영화는 허버트 로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빈 베이컨,로리 싱어,존 리스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버지의 가출로 렌은 어머니와 함께 시카고를 떠나 백부가 사는 유타주 버몬트로 이사를 간다. 그곳은 자유스러운 도시 생활과 달리 폐쇠적인 인습에 사로잡힌 시골 마을이었다. 렌은 백부와 교회에 갔다가 목사의 설교 가운데서 "범람하는 포르노, 야비하고 외설적인 록음악, 땅에 떨어진 성도덕이 신의 시련"이라는 데서 반발을 느끼며 이 마을 청소년들이 정신적인 거세를 당했다는 결론을 내린다.

자유의 댄스 Actors

자유의 댄스 Photo

자유의 댄스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자유의 댄스 Comments (13)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웨스트사이드스토리, 페임, 그리스와 더불어 어메리칸 틴에이져 뮤지컬(영화)의 결정판. 30년이 지난 지금도 그 빛을 발하는 영화. 리메이크판들이 오히려 바보가 된 수작들. 저시대를 지냈던 나같은 또래에게는 더 자연스럽게 다가온다. 사라제시카파커를 이제야 알아볼 수 있는 것도 재밋다.
W7XnRKQ7IRxGuAw
W7XnRKQ7IRxGuAw
요즘 학생들의 불만은 뭘까. 내가 학교 다닐 때에 비하면 완전 자율화 된 것 같은데. 머리 길이도 풀렸고 폭력에 가까웠던 체벌도 없어졌고, 욕설과 인격 비하도 듣지 않을 테고. 학교에서 춤도 추고 밴드도 하고 게임도 하고. 아직 어리니까 술, 담배, 성관계는 허락하면 안 되고. 그래도 답답할 것이다. 하라는 것 많고 이것저것 지켜야 한다고 지적 받는 것도 싫을 때니까. 진짜 학교 다닐 때가 좋았는데. 너무 빨리 지나갔던 것 같다.
Flora
Flora
청춘의 열기, 젊음의 음악.
Nadia
Nadia
자유함. 그것이 가장 인간적이고 기독교적인 것인듯. 곡해하는 이들로 인해.. 인간성이 훼손당한 다면 그것은 기독교가 아니다.. 여기의 목사는 그것을 깨달은듯. 우리나라 목사들도 깨달아야 되는데 지배하려고만 하니.. 쩝..
kimberl41380210
kimberl41380210
권위적이고 폐쇄된 세대간의 갈등 인종 차별이 만연한미국사회에서 작은 자유의 몸부림 ᆞ 때론 방항으로 때론 도전으로 ᆞ
무모하지만 이영화로 인해 이유없는 반항의 계보를 이었으며 차후 사회성에 접근한 수많은 청춘영화의 시대를 열엏다 크리스챤 슬레이터 주연의 턴 업 더볼륨도 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