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야, 서울 가자 Plot

달마야, 서울 가자 Hi, Dharma 2 : Showdown in Seoul,은 2004에 발표 된 한국 101분, 15세이상관람가 2004 코미디 2004.07.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육상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신현준,정진영,이원종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7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건달들과의 아쉬운 이별 후 3년...

청명스님(정진영 분)이 서울의 무심사에 큰스님의 유품을 전해주기 위해 은하사를 나서자, 현각스님(이원종 분)과 묵언수행중인 대봉스님(이문식 분)이 청명스님 보호 목적을 핑계로 따라나선다. 스님들이 어렵사리 도착한 서울의 무심사. 주지는 이미 5억원의 빚을 지고 절을 떠나고, 정신이 오락가락 해 보이는 노보살 스님과 꽃미남 무진 스님, 동자승만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절의 곳곳에 붙어있는 법원의 차압딱지는 스님들을 기겁하게 만들고 급기야 들이닥친 범식(신현준 분) 일당들과 마주친 청명, 현각, 대봉 스님은 무심사를 구하기 위해 남게 된다.

어떻게든 무심사를 살려야 한다!

전단을 만들어 신촌 유흥가와 수영장, 심지어는 노래교실까지 돌리며 홍보를 하자, 마침내 일년 째 법회를 열지 못했던 무심사에도 신도들이 찾아와 활기를 띠며 성황을 이룬다. 그러나, 법적으로 이미 대륙개발에 넘어간 무심사. 청명스님의 설법 도중 들이닥친 범식과 그의 수하들은 절터에 지상 복합 건물인 ‘드림시티’를 세울 계획이라며 당장 나가라고 으름장을 놓고 불전함을 빼앗아간다. 그 와중에 묵언수행중인 대봉스님이 구입한 로또복권이 삼백 억에 당첨이 되지만 그 로또복권의 영수증은 범식 일당이 빼앗아 간 불전함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또 한번 망연자실 한다.

스님들, 건달들에게 맞짱 걸다!

불전함을 되찾으려는 스님들과 불전함에 300억짜리 로또복권이 들어있을 줄은 꿈에도 모르는 범식 일당. 절을 지키려는 스님들과 절을 부수고 드림시티를 지어야 하는 건달들. 스님들은 건달들에게 게임을 제안하고… 그들은 불전함을 걸고 각양각색의 게임을 벌이며 엎치락 뒤치락 하지만 불전함과 박회장의 행방이 묘연해지자 스님과 범식 일당은 패닉 상태에 빠지는데…

달마야, 서울 가자 Actors

달마야, 서울 가자 Photo

달마야, 서울 가자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달마야, 서울 가자 Comments (14)

yjfqJfJlxOYobxN
yjfqJfJlxOYobxN
스님들의 서울 여행기. 버스탈때 버스카드 없이 엉덩이 대는 장면에서 훗..
CowMmcl4iAlJfQv
CowMmcl4iAlJfQv
[배배의엔터][영화] 부산에서 찍은 영화입니다. 친구학교근처에서 찍었는데, 학생들이 너무 소릴질러서, 학교 쉬는시간에 배우들쉬고, 수업시간에 촬영했다고 기사까지 날정도? ㅎㅎ 영화는 그렇게 재밌는건 같진 않아요 ㅎ
Felix
Felix
육감독의 자충수.
Quinn
Quinn
1편의 흥행에 힘입어 억지로 이어붙인 안타까운 영화..
마지막 한혜진의 키스신만 기억에 남음;;
Dean
Dean
보는 내내 ㅋㅋㅋㅋㅋ 달마야 놀자보단 못한게 사실이지만 웃으면서 본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