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Plot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Mr. and Mrs. Smith,은 2005에 발표 된 미국 2005 액션/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더그 라이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빈스 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5년06월1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완벽하게 서로를 속여온 킬러 부부!

그들이 서로를 노리기 시작한다!

두 일급킬러의 잘못된 만남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연히 만난 존(브래드 피트)과 제인(안젤리나 졸리).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은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완벽한 외모와 성품을 가진 최고의 배우자를 만났다고 기뻐하는 두 사람. 그러나, 그것은 사상 최악의 잘못된 만남이었으니…바로 두 사람은 경쟁조직에 속한 일급킬러들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도 못한 채 결혼에 골인한다. 그리고 5~6년 후…

킬러부부에게도 권태기는 있다

겉보기엔 평온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존과 제인 부부. 매일 저녁 7시엔 꼭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아침이 되면 나란히 차를 타고 출근한다. 하지만 그들이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일과는 암살로 시작해 암살로 끝난다. 때로 야근에 특근도 있고 출장도 잦다.

이처럼 평범치 않은 신분의 존과 제인에게 아주 평범한(?) 위기가 닥친다. 바로 권태기에 빠지게 된 것. 처음 만났을때의 설레임은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고 섹스도 거의 없는 이 부부는 이 심각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상담도 해보지만 별 소용이 없다.

천생연분, 하루 아침에 적이 되다

그러던 중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부여 받은 두 사람은 암살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꾼을 발견한다. 그리고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총구를 겨눈 순간, 상대 킬러가 바로 자신의 배우자임을 알게 된다. 이 충격적인 사실로 혼돈스러운 것도 잠시, 임무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두 사람은 각각 조직으로부터 48시간 내에 상대 킬러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제 어제의 부부가 오늘 적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Actors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Photo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Comments (13)

oKgHDyIdAT27lRA
oKgHDyIdAT27lRA
세기의대결 ?
부부지간에 너무 그러지마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맛없는 밥 먹으려고 결혼한 거 아니다. 얘기 많이 하고 싶어서 결혼한 것도 아니다. 실제 모습 드러나는 위험을 알면서도 결혼한다. 왜냐 아무때나 하고 싶을 때 섹스하려고. 저녁 준비하다가도 뒹굴고 빨래 개고 앉아있다가도 뒹굴기 위해서다. 씻기 전에 하고 일어나서 하고 옷 입다가도 하려고 결혼한다. 화장하는 아내 뒤에서 끌어안고 출근하려다 말고 문 앞에서도 하려고 끌어당긴다. 하루에 몇 번씩 몇 년 할 수 있겠는가. 점점 섹스가 줄어들고 싸움이 늘어난다. 그렇게 밤낮없이 하던 섹스가 줄어서 일주일에 한 번이 한 달에 한 번이 되고 일년에 몇 번 밖에 안 되다가 나중엔 언제 했는지도 모를 정도가 된다. 섹스 할 시간됐다. 불 끄고 한판 진하게 뒹굴어야겠다.
Melody
Melody
결말 부분은 다소 억지스러웠으나,
소재와 전개 자체는 재미있었다.
배우들 연기도 굿.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우리네 부부들의 싸움이 총칼만 안들었지..씁쓸하지만 비슷한 면도 있네요.ㅠㅠ
Ellen
Ellen
괜찮은 소재, 매력적인 배우들, 충분한 자본력......
하지만 이야기는 허술하고, 답답하고 지루한 부분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