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소녀 Plot

소림소녀 Shaolin Girl, 少林少女,은 2008에 발표 된 중국, 2008 코미디,액션 .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모토히로 카츠유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시바사키 코우,나카무라 토오루,전계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7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열혈 쿵푸 소녀와 어둠의 세력!

피할 수 없는 그들의 한.판.승.부!

중국 소림무술학교에서 수련을 마친 열혈 쿵푸 소녀 ‘린’(시바사키 코우).

절대 무공의 소림 권법을 전파하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꿈을 이루는 과정은 험난하기만 하다.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소림 도장은 이미 폐허가 되어 있고, 자신의 옛 스승조차 소림권을 잊고, 중국집을 운영하며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던 것. 하지만 결코 포기할 수 없었던 린은 우연히 친구 ‘밍밍’(장우기) 때문에 ‘라크로스’라는 독특한 스포츠를 알게 되고 라크로스와 소림권을 합친다는,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색다른 방법을 시도한다. 그리고 린은 친구 밍밍, 라크로스 부원들, 중국집 점원 콤비 ‘틴’(전계문), ‘람’(임자총)과 함께 소림권 전파에 힘쓴다. 그러던 중, 그녀 안에 숨겨져 있는 가공할만한 위력을 느낀 어둠의 세력(나카무라 도오루)이 린에게 접근하는데…

[ Hot Issue ]

웃음 UP!

코믹 액션의 제왕 주성치가 돌아왔다!

, 의 주성치,

6년만에 로 귀환하다!

기발한 상상력과 기상천외한 웃음의 미학을 선보였던 코믹 액션의 제왕 주성치가 귀환했다! , 등으로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주성치식(式) 코미디’ 열풍을 불러 일으킨 그가 2008년 여름, 초강력 코믹 액션 의 기획을 맡은 것. 그는 , 등 할리우드 영화를 패러디한 작품들에는 물론, , , 시리즈 등 80~90년대 코미디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해 관객들로 하여금 허를 찌르는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기발한 아이디어와 특유의 코믹함 뿐만 아니라 때로는 감동까지 선사하는 주성치의 작품들로 전세계에는 ‘주성치 매니아’가 생성되기도 했다.

이후 6년만에 돌아온 주성치의 신작 는 화려한 색채감과 생생한 영상, 새로운 소재 ‘라크로스’ 등 모든 면에서 를 능가하는 작품으로 손꼽히며 전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주성치 사단의 코믹 콤비인 전계문, 임자총까지 총동원해 시종일관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처럼, 주성치는 자신만의 장기인 기발한 상상력과 유머 코드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액션으로 무장한 로 올 여름, 전세계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워 UP!

중국-일본 최강의 별들이 뭉쳤다!

최강의 제작진 ‘주성치&모토히로 가쓰유키’

막강한 액션 ‘시바사키 코우&나카무라 도오루’

통쾌한 웃음 ‘전계문&임자총’

는 중국과 일본, 양국의 영화계 스타들이 총출동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 대륙을 장악한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가 기획을 맡고, 일본 열도를 열광시킨 의 감독 모토히로 가쓰유키가 메가폰을 잡은 합동 프로젝트 . 주성치의 를 통해 의 영감을 얻은 모토히로 가쓰유키 감독은 주성치가 일본에 방문한 2004년 그에게 만남을 요청했고, 이를 받아들인 주성치와 의기투합해 중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최고의 프로젝트 를 제작했다. 이에 는 의 짜임새 있는 드라마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에 , 의 코믹함이 더해진 최강의 코믹 액션으로 탄생될 수 있었다.

최강의 제작진에 이어 출연진들 또한 면면이 화려하다. 열혈 쿵푸소녀 ‘린’ 역할에 전작들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시바사키 코우가 열연했으며 린을 위협하는 ‘오바’ 역으로는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연기파 배우 나카무라 도오루가 맡아 카리스마를 뿜어낸 것. 또한, 에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인 개성파 조연 배우들, 주성치 사단의 ‘전계문’과 ‘임자총’이 펼치는 코믹한 연기는 익살스러움을 더하며 관객들에게 초대형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액션 UP!

축구, 허슬, 이번엔 ‘라크로스’다!

‘축구’ ‘허슬’

새로운 스포츠 ‘라크로스’ 등장!

에서는 ‘축구’를 에서는 ‘허슬’을 영화의 소재로 차용한 주성치. 그는 코미디 장르에 스포츠의 역동성을 가미한 ‘주성치 스타일’의 코믹 액션 영화를 자주 선보였다. 그런 그가 ‘라크로스’라는 새로운 스포츠에 기발한 상상력을 가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로 돌아왔다.

라크로스는 캐나다 인디언들이 즐겼던 구기를 19세기 중엽에 개량한 것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등지에서 성행하고 있는 신개념 스포츠. 라크로스는 긴 손잡이에 망이 달려있는 ‘크로스’라는 라켓을 이용해 6cm의 공을 패스로 연결, 상대편 골대에 넣어 득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서 열혈 쿵푸 소녀 ‘린’은 크로스를 이용해 마치 창이나 곤봉을 사용해서 쿵푸를 하는 것처럼 자유자재로 공을 다룬다. 하늘 높이 점프해 공을 땅으로 내리꽂거나, 다리 사이로 패스, 또는 공으로 학교 건물의 시계탑을 박살내는 등의 동작으로 ‘초.강.력 열혈 쿵푸 소녀’의 면모를 과시하는 것. 다양한 기술과 빠른 패스, 화려한 슛을 자랑하는 라크로스와 쿵푸를 접목시킨 독특한 소재의 영화 는 올 여름, 신선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 Production Note ]

Active! 시바사키 코우의 시원한 액션!

‘시바사키 코우’가 선보인 100% 리얼 액션은 에서 단연 주목해야 할 부분 중 하나. 열혈 쿵푸 소녀 ‘린’ 역할을 맡은 시바사키 코우는 크랭크인 당시 대역이 대기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키보다 높은 위치의 간판을 발로 차는 장면을 직접 선보이는 열의를 보였다. 대역 없이 철저한 자세로 액션에 도전하는 자세는 이미 첫 촬영에서부터 시작된 것. 로케이션 촬영 후에 이어진 세트 촬영에도 그녀의 열정은 사그러들지 않았다. 그녀는 하늘로 높이 솟아 오르는 장면은 물론, 와이어에 매달린 채 낮은 자세를 취해야 했던 저공 비행 촬영 등 다소 위험할 수 있는 고난도의 촬영에도 과감히 도전했다.

이 같은 리얼 액션을 위해 그녀는 1년간 직접 쿵푸를 연마했고, 돌려차기, 수면 발차기 등의 다양한 쿵푸 기술을 선보였다. 끊임없는 그녀의 노력으로 인해 촬영 회차가 거듭할수록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얼굴을 차이는 액션 장면에서도 그녀는 대역 없이 직접 촬영에 임해 왼쪽 얼굴을 실제 가격당하는 열연을 펼쳤고 이에 지켜본 모든 스탭들은 컷소리와 동시에 기립박수를 쳤다는 후문. 그리고 액션 감독인 노구치 아키히로는 “보통 여배우가 시도하기 힘든 와이어 액션을 직접 선보인 시바사키 코우가 자랑스럽다”며 시바사키 코우의 열의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에서 인기 여배우가 직접 보여준 기술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시원한 액션을 직접 선보인 시바사키 코우를 통해 관객들은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것이다.

Reality! 속도감이 살아있는 생생한 영상!

촬영 스탭들은 화려한 색채감과 뛰어난 속도감을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액션이 가미되어 카메라에 담아내는 것이 쉽지 않았던 라크로스 시합 장면 촬영 당시, 제작진들은 많은 심혈을 기울여야 했다. 볼의 움직임에 따른 선수들의 속도감과 현란한 액션 중 어느 것도 놓쳐서는 안되었던 것. 이에 촬영팀은 한쪽에서는 ‘린’의 움직임을, 다른 한 쪽에서 다른 선수들의 플레이를 촬영하는 완벽한 ‘2팀 체제’로 촬영을 진행했다. 그리고 공이 날아가는 속도에 맞춰 촬영하기 위해 빠른 스피드로 위치 이동이 가능한 ‘슈퍼 테크노 크레인’이라는 특수 장비를 동원했다. 이 장비를 통해 다이나믹한 카메라 워크는 물론 배우들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포착할 수 있었고, 레일을 깔지 않는 장비의 특성상 어느 위치에서도 촬영이 가능했다. 실제로 크레인에 올라탄 촬영감독이 선수들을 움직임을 쫓으며 촬영했기 때문에 디테일하고 생생한 시합 장면을 카메라에 담아낼 수 있었다. 이처럼, 새로운 기법과 제작진의 노력으로 탄생된 의 영상은 관객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Exciting! 높은 퀄리티의 입체적인 사운드!

보통 다른 영화의 사운드는 ‘싱크’, 즉 음성을 촬영과 동시에 녹음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는 전편의 모든 대사와 음향을 후시 녹음으로 작업했다. 는 소림권과 ‘라크로스’라는 스포츠가 접목된 소재로 인해 격렬하고 역동적인 액션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영화였기 때문에 촬영 당시 카메라를 비롯한 장비들에서 나는 소음은 물론 스탭, 배우들이 움직이는 소리 등이 녹음되는 현상을 막을 수 없었다. 또한, 대사 하나 하나를 소음이 섞이지 않은 음성 데이터로 녹음해야 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의 제작진들은 후시 녹음의 방법을 선택했다. 그동안 등의 영화에서 후시 녹음 방법을 사용한 적이 있었으나 처럼 대사 하나하나까지 음성 데이터 작업을 거친 경우는 극히 이례적이었다. 특히 영화의 감정과 분위기를 관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음향 효과를 위해 할리우드 대표 영화 감독 ‘조지 루카스’가 운영하는 ‘스카이워커’ 음향 효과팀이 의 음향 파트로 참여해 그 어떤 영화들보다 입체적인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이 같은 사운드를 통해 는 ‘소리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이다.

Fresh!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 ‘라크로스’!

, 등 전작들의 소재로 스포츠를 자주 사용했던 주성치. 2008년 그 계보를 잇는 에서는 ‘라크로스’라는 신개념 스포츠가 등장한다. 주성치의 를 본 후, ‘소녀가 소림권을 전파한다’라는 스토리를 떠올린 모토히로 가쓰유키 감독은 의 축구처럼 어떤 스포츠를 소재로 채택할 것인지 고민했다. 처음에는 체조를 떠올렸으나 활동성이 더 강한 스포츠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떠올린 감독은 창이나 곤봉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장비 ‘크로스’를 사용하는 라크로스를 소재로 선택했다. 속 라크로스는 소림권이 접목되어 더욱 역동적인 스포츠로 그려졌다. 특히, 마지막 ‘린’과 부원들이 자유자재로 기술을 펼치는 라크로스 시합 장면에 제작진들은 많은 공을 들였다. 라크로스의 다양한 기술, 빠른 패스, 화려한 슛에 CG 기술을 더해 막강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장면으로 재탄생시킨 것. 이처럼, ‘라크로스’를 소재로 한 는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소림소녀 Actors

소림소녀 Photo

소림소녀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소림소녀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