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Plot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I Don't Want to Sleep Alone, 黑眼圈,은 2006에 발표 된 오스트리아, 200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차이밍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강생,첸샹치,노만 아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대사를 극도로 배제한 채, 외로움의 치명적인 상처에 대해 말하고 있는 차이밍량의 이 작품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주노동자 라왕은 불랑배들에게 얻어맞아 거리에 쓰러져 있는 노숙자를 자신의 숙소로 데려가 극진한 간호를 한다. 근처 커피숍의 웨이트리스는 식물인간이 된 여주인의 아들을 돌봐야 한다. 몸이 회복된 노숙자는 우연히 웨이트리스를 만나 가까워지지만, 라왕은 절망에 빠진다. 도시를 잠식한 외로움을 드러내는 차이 밍량의 치밀한 연출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리 캉생 또한 생애 최고의 연기를 펼쳐보인다.

(EBS)

차이밍량의 영화는 점차 미니멀화 되어 가는 반면 상징화는 더 더욱 심화되어 가고 있다. 에서 그는 대사를 극도로 배제한 채, 세 인물의 심리를 탐구하는 반면, 그들 주변의 일상적 환경에 주제와 관계되는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말레이지아의 쿠알라룸프르. 한 노숙자가 불량배들의 구타에 의해 거리에 쓰러져 있는 것을 본 이주 노동자 라왕(Rawang)이 자신의 숙소로 데려 가 극진한 간호를 한다. 한편, 자신이 일하는 커피 숖에서 식물인간이 된 여주인의 아들을 돌보아야 하는 웨이트레스가 있다. 몸이 회복된 노숙자는 웨이트레스를 우연히 만나 가까워 지지만, 라왕은 좌절에 빠진다.

세 사람을 연결시키는 매개체는 매트리스이다. 라왕이 동료들과 거리에서 주워 온 낡은 매트리스는 ‘ 착한 사마리아인’ 에서 ‘연 민’과 ‘사랑’ 으로 그 의미가 변화한다. 그들 의 공통점은 바로 ‘극심한 외로움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도시를 뒤덮는 갑작스러운 거대한 연무(煙霧)와 공사가 중단된 거대한 버려진 건물 역 시 이들의 ‘외로움의 상처’ 를 상징하는 도구로 기능한다. 이 모든 것은 차이밍량의 치밀한 연출 하에 선택되고 가공되고 있다. 리캉생의 필생의 연기도 눈 여겨 볼만한 대목이다. (2006년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김지석)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Actors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Photo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