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커맨 Plot

위커맨 The Wicker Man,은 2010에 발표 된 미국, 2010 미스터리,공포 .2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닐 라부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니콜라스 케이지,엘렌 버스틴,케이트 비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0년08월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경찰관 에드워드 말러스는 고속도로에서 사고로 숨져가는 모자를 구하지 못한 죄책감에 괴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수년전 아무예고도 없이 자신을 떠났던 약혼녀 윌로우가 쓴 절박한 편지 한통이 에드워드에게 도착한다. 윌로우는 자신의 딸 로완이 사라졌으며, 에드워드만이 자신을 믿고 로완을 찾는 일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애원한다. 이에 자신의 죄책감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구원의 기회라고 생각한 에드워드는 그녀가 있는 북서태평양의 외딴 섬 '서머시즐(Summersisle)'로 향한다. 비밀스러운 이교도적 문화가 도사리고 있는 서머시즐 섬에서 사건을 수사하던 에드워드는 무서운 진실과 마주치게 되는데...

니콜라스 케이지가 선사하는 호러 블록버스터

< 위커맨> - 8월 26일 대개봉!

2010년 8월말, 올해의 ‘가장 강력한 공포’가 조용히 극장가를 엄습할 예정이다. 각종 호러물로 소란스러운 시기를 피해 느지막이 개봉하는 영화 은 시종일관 음울하고 음침한 색채로 좌중을 공포로 물들이는 묘한 매력을 갖췄다. 주연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섭렵해온 ‘니콜라스 케이지’가 맡았으며, 본작은 그의 첫 번째 ‘오컬트 무비’로 기록될 것이다. 기괴한 마을에서 일어나는 소름 끼치는 현상, 시간이 흐르면서 드러나는 놀라운 비밀,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다루는 방식은 ‘오컬트의 전설’로 기록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니콜라스 케이지의 은 오는 8월 26일에 개봉한다.

위커맨 Actors

위커맨 Photo

위커맨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위커맨 Comments (0)

No comments found.